담당업무
데스크톱, 노트북, 휴대폰, 프린터, 주변기기 및 모바일 기기의 설정 및 유지보수. Windows 및 Apple 플랫폼. 필요한 경우 문제 해결을 위해 서드 레벨 지원/서드 파티 벤더와 협력하고 에스컬레이션 데이터 센터 환경 및 모니터링 장비 유지보수. 광범위한 IT 장비, 소프트웨어 및 회의실 시스템 지원 (VIP Meetings) - 화상 회의 및 기타 업무와 관련된 문제. 필요한 경우 원격 지원(Bomgar) - 필요에 따라 비현지 장소 포함 할당된 위치에서 하드웨어 인벤토리 유지 새로운 사용자에게 하드웨어, 소프트웨어 및 계정 설정 프로비저닝 여러 장소에 대한 원격 및 현장 지원 제공 다양한 기술적 문제 해결 및 해결 Malware 경고 및 위치 중단에 신속하게 대응 네트워크 연결 문제 지원 전화 및 이메일을 통해 회사 직원에게 직접 또는 전화 및 고객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 롤아웃을 포함한 할당된 작업 및 프로젝트 작업 필요한 경우 하드웨어/소프트웨어 공급업체와 협력 사용자의 요청과 회사 프로젝트의 실행을 촉진하기 위해 필요할 때 교육을 제공합니다 최종 사용자 설정 및 문제를 포함한 VPN 지원 제공 타 지원팀(클라이언트 지원팀, 애플리케이션 지원팀, 서버 지원팀)과 긴밀히 협력 IT 운영 프로세스 개발 및 문서화
스킬
ㆍWindow
자격요건
ㆍ학력 : 초대졸이상
ㆍ경력 : 4년이상
자격: ■ IT 관련 준학사 학위 또는 이와 동등한 자격 요건 IT 관련 학사 우대 ITIL 지식 및 인증 선호
다음에 대한 실무 지식: ` Microsoft Desktop and Server의 Active Directory, DNS 및 GPO의 Mac OS 네트워크 및 정보 보안 모범 사례` 시스템 개발 및 문서화 표준 ` LAN/WAN(Local and Wide Area Network), 인터넷, VoIP 및 데이터 통신의 소프트웨어 패키지, 소프트웨어 유틸리티, 패치, 펌웨어 업데이트 및 컴퓨터 BIOS ` 적정기록 유지관리` 근본 원인 분석 및 실행 가능한 솔루션 제공 `VIP 지원` 오디오 비주얼 및 화상회의 기기 긍정적인 태도/ 코치 가능/ 근면/ 근면 영어 - 구두 및 서면으로 효과적인 의사소통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