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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dministrative Assistant (사무보조)

회사 소개

위더스 파트너스는 서울, 홍콩, 싱가포르에 위치한 크로스보더 사모 투자 및 전략적 자문사로서, 2010년 설립된 이래로 국내 PEF, 싱가포르 VCFM 라이선스 등을 기반으로 투자 및 자문 업무를 영위하고 있습니다. 위더스는 글로벌 로펌, 헤지 펀드, 전략 컨설팅 펌 출신 팀원들로 구성되어 있으며, 폭넓은 해외 경험과 네트워크를 바탕으로 아시아와 세계를 연결하는 선도적인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직무 설명

위더스는 열정적이고 다재다능한 사무 보조원(Administrative Assistant)을 찾고 있습니다. 지원자는 위더스의 서울 오피스에서 회사의 행정 및 운영 업무를 지원하는 주요 팀원이 될 것입니다. 적극적이고 세심하며 뛰어난 의사 소통 능력 및 문제 해결 능력을 갖춘 인재를 기다리고 있으며, 지원자는 업무에 대한 정확한 이해를 통해 위더스와 함께 성장하게 될 것입니다.

포지션 및 자격요건

Administrative Assistant
( 1명 )

  1. 사무 보조

  • 운영 관리

    • 위더스 그룹 내의 Control Tower로서 홍콩, 싱가포르 오피스와의 긴밀한 협업을 통해 그룹 내 원활한 업무 관리

  • 접수 관리

    • 신속한 전화 응대 및 회사 방문객 지원을 포함한 프런트 데스크 업무

    • 내·외부 고객의 주요 연락처 관리 및 유관 업무 처리 

    • 내부 기록 체계와 연락처 목록 유지 및 회사 기밀문서 관리

    • 모임/행사 기획, 기록, 관리

  • 사무 관리

    • 깨끗하고 정돈된 사무실 환경 유지

    • 생산적인 작업 공간을 위한 수납함 및 탕비실 관리

    • 법률 사무소, 회계법인 및 사무용품 공급 업체 등 파트너사들과 관계 유지


  1. 운영 지원

  • 재무 관리

    • 내부 재무 기록, 정리, 보호 및 은행 계좌 관리 

    • 채권 및 채무 계정의 체계적 관리

    • 급여와 지출 계정 운영

    • 회사 및 직원들의 세금 관리 및 회계사 협업

  • 기업 관리

    • 내·외부 기업 문서 유지

    • 인사, 세금 및 재무 관련 사항에 대한 규정 준수

  • 인사 관리

    • 채용 컨설턴트와 협력하여 신규 직원 모집을 위한 채용 포털 게시물 감독

    • 신규 직원을 위한 원활한 온보딩 및 이직 관련 업무 지원


자격 요건

  • 학사 학위 및1-3년간의 사무/운영 보조 경험

  • 뛰어난 문서 작성 및 구두 커뮤니케이션 능력 (영어 능통 우대)

  • 기본 회계 원칙에 대한 이해

  • 업무에 대한 책임감

  • 뛰어난 조직 이해 능력과 세심한 주의력

  • 능숙한 Microsoft Office 및 Google Suites 사용 능력

  • 프린터 및 팩스 머신 등 사무용 기기 사용 경험


전형절차

ㆍ서류전형 > 1차면접 (이사급x2) > 2차면접 (대표) > 최종합격

ㆍ면접일정은 추후 통보됩니다.


유의사항

ㆍ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