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리힐리파크 영업기획 (신입/경력) 채용

모집분야 및 자격요건

모집분야  

분야별 담당업무 

공통 자격요건 

1. 영업기획

파트

*영업기획 업무 전반

- 시즌 영업정책 수립 및 결과분석/보고

- 제휴업체 운영관리 전반 

- 동종 업계 동향/실적 파악 外 

- 초대졸 이상

- 지원 직무 유경력자 우대 

- 원활한 커뮤니케이션 능력 우수자

- 리조트, 호텔, 골프장 업계 근무 경험자 

- 컴퓨터활용능력 (엑셀, 파워포인트 外) 우수자

2. 경영기획

파트

*경영기획 업무 전반

- 연간 경영계획 수립

- 위탁/임대업장 계약관리 

- 당사 매출분석 및 각종 지표 관리

- 월간/업무회의 자료 작성 및 회의 개최 外 


※ 채용 개요 : 당사는 스키장(웰리힐리 스노우파크), 콘도/유스호스텔 (849객실), 회원제골프장(웰리힐리CC), 워터플래닛(워터파크) 을 운영하는 종합 리조트이며, 리조트 영업기획팀 內 영업기획 및 경영기획 직무를 수행 할 인재를 채용하고 있습니다. 해당 업무에 관심이 있는 분이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며 본 채용 전형에 많은 관심 부탁 드립니다.

제출서류
ㆍ입사지원서 (당사 지원시 제출), 경력증명서 (해당자에 한함)


채용전형 절차안내


무환경 및 처우

ㆍ근무장소 : 강원 횡성군 둔내면 고원로 451 웰리힐리파크 (원주/횡성 통근버스운행)

ㆍ근무형태 : 정규직 / 비수기 6개월 주 5일제 , 성수기 6개월 주 6일제 스케쥴 근무

      ※ 단 성수기 주 6일제 근무시 격주 반일근무제 진행

ㆍ급여규정 : 신입사원 기준 年 3,000 만원수준 (수습 3개월) / 경력직 면접 후 협의예정

ㆍ복리후생 : 4대보험, 퇴직연금, 연차, 원주/횡성 셔틀운영, 직원기숙사 및 직원식당 운영, 객실/스키장/워터플래닛 이용권 제공


접수기간 및 접수방법
ㆍ접수기간 : ~ 공고 마감일 까지 (채용시 조기 마감 예정)

ㆍ접수방법 : 온라인 접수 또는 자사 이력서 다운로드 및 작성 → neorip21@naver.com 메일발송

ㆍ채용문의 : 웰리힐리파크 총무인사팀 / Tel : 033-340-3050 / Fax : 033-340-3171 / e-mail : neorip21@naver.com

기타사항

ㆍ면접일자는 지원자의 일정을 최대한 배려하여 잡아드립니다.

ㆍ채용 합격 및 입사 후에도 입사지원서 또는 제출서류 내용이 허위일 경우 합격 및 입사를 취소할 수 있습니다.


※ 당사는 채용절차법을 준수하며, 제 11조(채용서류의 반환)에 의거 채용여부가 확정된 날 이후 14일간 보관합니다. 14일 도과 후에는 개인정보보호법 시행령 제 16조(개인정보의 파기방법)에 의거 전자적 파일형태의 경우 복원불가의 영구삭제, 서면 기타 기록매체의 경우 파쇄함을 알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