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자(QA)
[ 삼성생명 서비스콜(완전판매모니터링) 고객센터 ]
- 상담사 교육 및 품질평가 , 코칭
- 센터 전반적 업무 병행
- 고객센터 강사 또는 QA 경력자
- 근무시간 : 평일(월~금) 근무 _ 주말,휴일근무 없음 / 09:00~18:00
- 근무장소 : 서울 중구 수표로 34 씨티센터타워 10층 (스타벅스 건물)
(2,3호선 을지로3가역 9,11번 출구 / 도보 4분이내)
- 계약조건 : 정규직
- 급여조건 : 면접 시 협의
- 4대보험 및 퇴직연금 가입
- 연차휴가, 경조휴가 및 경조금 지급- 명절선물, 사내동호회 지원- 자녀학자금 지원- 콘도 휴양지원 및 의료복지몰- 사내 임직원몰(AK, 신세계)- 상조회 운영(가입시) 및 기타 규정된 복리후생
- 어린이집 운영 및 주말농장
- 채용시 마감
※ 공고 재등록으로 인하여 현 공고가 마감으로 될 수 있으나, 서류마감일까지 지원 가능합니다
(지원을 원하시는 분들은 간편지원서로 제출해 주시면 연락드리겠습니다)
☞ 간편지원하러가기 https://www.synapoffice.com/@1b8CZ
- 서류전형 합격자 개별통보 (오후 1시 30분 예정)
간편지원 하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