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워크센터는 행정안전부에서 주관하는 공유오피스로 공무원 및 등록된 공공기관 이용자들이 이용하는 업무공간입니다. 센터마다 업무좌석, 회의실, 휴게공간이 있습니다. 현재 수도권에 14개의 스마트워크센터가 있습니다. (고양, 잠실, 분당, 서초, 수서, 서울청사, 서울역, 강남 등) 센터마다 안내데스크에 운영자가 상주합니다. 본 채용은 각 센터 담당 운영자가 휴가 사용 시 지원을 도와주실 분을 모시는 채용입니다. 지원이 없을 시 용산 또는 서울청사 스마트워크센터에 상주합니다.
담당업무 ㆍ스마트워크센터 수도권 지원
ㆍ스마트워크센터 운영 및 센터 관리
ㆍ업무내용
-이용자 예약 및 안내 -전화 예약 관리 및 문의 응대 -편의시설 관리 -서비스 관리 -자산, 비품 및 청소 관리 -출입 및 보안관리 -문서관리 -운영본부 의사소통
자격요건
ㆍ학력 : 초대졸 이상
ㆍ경력 : 신입·경력1년↑
우대사항
ㆍ인근거주자
ㆍ유관업무 경험자(인턴,알바)
ㆍ컴퓨터활용능력 우수자
ㆍ전공 : 비서학 ㆍ스마트워크센터, 공유 오피스 등 유사 업무 경력자 우대
고용형태 ㆍ계약직 (3개월 수습 적용)
필수사항 ㆍ주 5일 근무제(월~금) -08:30 ~ 19:00 (센터 상황에 따라 18:30 조기퇴근 가능)
- 서울청사 야간 지원시 16:00~22:00 근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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