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담당업무
ㆍ동의콜 : 디비제공/영업사원 방문스케쥴
ㆍ해피콜 : 디비제공/상담신청서 확인콜
ㆍ1차콜: 디비제공/상품자료전송콜
ㆍ아웃콜: 디비제공/ 방문상담약속
ㆍ메니져: 디비제공 / 상담약속 동의콜 + 직원 업무 지원 및 관리 + 채용관리 + 직원상품교육 + 디비분배
(초기는 직접 콜 업무를 해주셔야 합니다)
■자격요건
ㆍ학력:고졸이상
ㆍ경력 : 무관
ㆍ공통사항: 업무 폰 있는 분(녹취가능) / 유심비 지원(1개월 이상 근무 시)
ㆍ보험 코드 무관
ㆍ메니져: 리더쉽 있는 분 / 교육 능력 있는 분 / 보험 코드 우대
■근무시간
직원
ㆍ 시간: 10시~17시 / 주5일
ㆍ 1일 목표 달성 시 조기 퇴근 가능
메니져
ㆍ 9시30~17시30
■급여조건
ㆍ동의콜 :220만 원 + 인센티브 + 시책
ㆍ해피콜 : 250만 원 + 인센티브 + 시책
ㆍ1차콜: 220만 원 + 인센티브 + 시책
ㆍ아웃콜: 250만 원 + 인센티브 + 시책
ㆍ메니져: 350만 원
■우대사항
ㆍ즉시 근무 가능한 분
■제출서류
ㆍ이력서
■지원 시 참고사항
ㆍ현재 재직 중인 분 지원 절대 불가
ㆍ주차 지원 안됩니다
ㆍ지원 분야를 이력서에 게재 바랍니다(미 작성 시는 동의 콜 지원으로 인정)
■근무지위치
ㆍ서울특별시 구로구 디지털로30길 31
ㆍ구로디지털단지역에서 도보 10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