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www.ktis.co.kr/v2/images/recruit/img_hr01.png)
01. 모집부문 및 자격요건 모집부문 | TIK 고객센터 서포트팀 - 서포트 업무 (프로그램 A/S) | 담당업무 |
서포트 업무
- 배달 채널통합프로그램
- 신규 및 기존 가입고객 대상 원격 (채널
톡, 전화) 상담
- 이용 안내 및 문의사항 서포트 | 자격요건 | 지원자격 - 학력 : 고졸이상 - 성별 : 남/여 무관 - 경력 : 무관 - 컴퓨터 기본 활용 가능자 - 즉시출근 및 장기근무 가능자
우대사항 - 배달 플랫폼(배달의 민족, 요기요, 쿠팡이츠 등) 고객센터 경력자 우대 - 고객센터 6개월 이상 경력자 우대
|
02. 급여(세전) - 서포트 팀 : 최저228만~ 최고 260만원(세전), 성과에 따라 차등 지급 (연봉기준 2700만~3120만) |
03. 근무조건 근무장소 | - 근무지 : 서울 중구 을지로 158 삼풍넥서스 12층 - 교 통 : 지하철 을지로3가(2,3호선), 을지로4가(2,5호선) 인근 | 근무시간 | 평일 -서포트(A/S팀) 10:00~19:00
/ 12:00~13:00 (중식시간 휴식) 토,일,공휴일 (스케쥴근무) ※ 월단위 스케쥴 운영 -서포트(A/S) 10:00~19:00 , 근무 시 대체 휴일 부여
/ 12:00~13:00 (중식시간 휴식) |
04. 전형절차 모집기간 | - 수시모집 [채용 시 마감] | 면접일정 | - 수시면접 * 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하여 개별 통보 | 교육일정 | - 교육기간 : 평일 7일 (합격자에 한하여 일정조율) - 교육시간 : 10시~18시 - 교육비 : 일 4만원 |
※ 교육 평가 결과에 따라 교육 수료 후 입사 여부가 결정됩니다. ※ 교육비는 전체 교육과정의 80% 이상 참석 시 지급됩니다.
05. 복리후생 - 4대 보험 : 국민연금, 고용보험, 산재보험, 건강보험 - 휴무, 휴가 : 연차, 산전산후 휴가, 각종 경조휴가(결혼, 사망, 회갑 등) - 보상제도 : 퇴직금, 우수사원 표창/ 포상(국내외, 연수) - 건강관리지원 : 본인 및 배우자 건강검진(의료보험 등재자) - 경조사 지원 : 각종 경조금, 경조 휴가(결혼, 사망, 회갑 등) - 휴양시설 : 콘도 및 KT수련관 무료 이용 - 각종 기념일(명절, 근로자의날 등) 복지 포인트 지급 - 생활안정지원 : 주택자금, 생활안정자금 대부 |
06. 지원방법 - 해당 사이트 온라인 지원 - 제출서류 : 입사지원서 (이력서, 자기소개서) - 지원문의 : 02-3215-2296 |
* 위 공고의 기재 사항은 회사의 규정 및 정책에 따라 변경될 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