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당업무] 1. ATL /디지털 통합 연간 마케팅 계획 수립 2. 매출/수익 퍼포먼스 분석 및 관리 ( 자사몰 판매데이터 추적 분석 -KPI : 유입/전환률 )-정량적 매출 데이터 취합을 통한 분석 3. 자사몰 퍼포먼스 마케팅 관리 (KPI : ROAS) / 다양한 브랜드 제휴 _(Ex 디지털 채널 유통 _미디어와 빅딜 실행(카카오/네이버/ 쿠팡 등) 4. 브랜디드 컨텐츠 기획 및 Quality관리(TVC/브랜디드 필름/ 바이럴) 5. 통합 미디어 바잉(TV/디지털/옥외 포함) 컨트롤 -with 대행사 6. 상품기획 및 채널 전개
[자격요건] * 마케팅 / 광고 경력 10~15년 * 브랜드 마케터 / 이커머스 마케터 / D2C 상품기획 및 MD 경력자 - 자사몰 베이스 e커머스 디지털 마케팅 및 브랜드 마케팅 경험 - 자사몰 전환률 증대를 위한 데이터 분석 및 개편 경험 - 신규 브랜드 런칭 (자사몰 구축/ 유통/ 캠페인) 및 IMC 캠페인 운영 경험 - D2C 브랜드 전략기획 (커뮤니케이션 / 컨텐츠 / 유통/ 자사몰) 가능자 - D2C 상품기획 및 채널 전개 경험자
* 브랜드 엑셀러레이팅 기업이란? 상품경쟁력이 뛰어나 성장 가능성은 크지만, 마케팅 경험이나 전문 조직이 부족한 브랜드와 기업을 발굴해 지분 투자 및 최적화된 IMC 전략의 수립과 실행을 통해 기업을 성장시킨 뒤 이익을 쉐어하는 비즈니스 모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