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 캠페인 제작 본부 채용

(아트디렉터)

더워터멜론은 신선한 생각과 잘 익은 솔루션으로 세상의 브랜드와 비즈니스에 임팩트 있는 브랜드 경험을 만들고 있는 브랜드 하우스입니다.

2017년 설립 이래 글로벌 및 국내 유수 브랜드의 브랜드 컨설팅 & 캠페인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스몰 브랜드를 위한 플랫폼 `아보카도’, 국내 최대 브랜드 경험 플랫폼인 ‘Be my B’를 운영하며 탄탄한 브랜드 전략을 바탕으로

비즈니스에 가시적 성과를 만들어 내는 크리에이티브와 임팩트 있는 브랜드 경험을 만들어가고 있습니다.

특히, 더워터멜론 캠페인 그룹에서는 hy ‘쉼’ 캠페인, 하나은행 ‘머니드림’ 캠페인을 통해 의미 있는 결과물을 만들어내고 있으며,

그 결과 지난 9월 발표된 Korea’s Hottest Agencies 2023에 6위로 선정된 바 있습니다.
이에 계속해서 성장세를 이어가며, 함께 Visible Impact를 만들어갈 Gap Breaker들을 찾고 있습니다.

포지션 및 자격요건

아트디렉터
( ○명 )

담당업무

? 캠페인 아이디어 제안 및 실행 (KEY 컨셉 도출, KV & DA 개발, 디지털 캠페인, IMC등)
? 경쟁 PT 참여 & 회사 내부 프로젝트
? 그 외 회사가 요구하는 내부 프로젝트 및 신 사업 영역 프로젝트 


자격요건

? 4년~8년 미만 경력
? 뻔한 캠페인이 아닌 진정한 크리에이티브를 만들고 싶은 분
? 만화, 영화, 소설, 시 등 다양한 장르의 콘텐츠를 즐기는 분
? 종합광고 대행사/ 디지털 에이전시에서의 경력 


우대사항

? 디자인회사 / 프로덕션 / 광고 대행사 AD 경험자 


혜택 및 복지
Early Friday (매주 금요일 오전 근무)
휴가비 지원
브랜드 커뮤니티 Be my B 모든 세션 참가비 지원
분기별 업무 성과 우수자 시상

참고
더워터멜론 2023년 Korea’s Hottest Agency Top 6 선정: https://biz.newdaily.co.kr/site/data/html/2023/09/11/2023091100313.html
더워터멜론, 2023 레드닷 어워드 ‘Best of the Best’ 수상 : https://www.mk.co.kr/news/business/10790409
더워터멜론 유튜브 웍스 어워즈 2년 연속 수상 http://www.madtimes.org/news/articleView.html?idxno=18899
더워터멜론 유튜브 www.youtube.com/@theWATERMELONseoul
더워터멜론 웹사이트www.thewatermelon.com 


전형절차

ㆍ서류전형 > 1차면접 > 2차면접 > 최종합격

ㆍ면접일정은 추후 통보됩니다.


유의사항

ㆍ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