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닥상장 2차전지 자동화설비]

국내 영업 담당자

㈜메이븐앤컴퍼니는 2005년에 설립된 회사로 자본금 5,000만원 사원수 30명 규모의 중소기업입니다. 서울 영등포구 문래동6가에 위치하고 있으며, 경영 및 IT컨설팅,헤드헌팅사업, HR컨설팅을 하고 있습니다.

포지션 및 자격요건

 국내 영업 담당자

( 0명 )

담당업무

- 당사 대 고객 영업 업무

- 고객사 관리

- 제안 및 수주 업무

- 프로젝트 진행 관리



자격요건 및 우대사항

- 전문학사 이상 (전공 무관)

- 동종업계 기술영업 및 마케팅 실무 경험자

- 5년 이상 장기 근속자

- 청주 및 근교 거주자

- 영어 및 중국어 가능자



근무조건 

- 근무형태 : 정규직

- 근무시간 : 주 5일 근무 / 08 : 30 ~ 17 : 30

- 근 무 지  : 충북 청주시 흥덕구 (본사) 



복리우생 

- 4대 보험 : 국민연금, 고용보험, 산재보험, 건강보험

- 퇴직금

- 연차, 연차 차감없는 외출/조퇴제도 운영, 경조휴가

- 인센티브제, 장기근속자 포상, 우수사원 포상, 퇴직금, 휴일(특근)수당, 연차수당, 4대 보험

- 건강검진, 각종 경조사 지원, 단체 상해보험

- 경조금 지급, 명절선물/귀향비 지급

- 사내동호회 운영, 사내 체력단련실 운영

- 구내식당(사원식당), 아침식사, 점심식사, 저녁식사 제공 

- 신규직원 OJT, 직무능력/역량확장 교육지원

- 기숙사 및 월세지원 운영, 주차장제공, 회사차량 있음


전형절차

ㆍ서류전형 > 1차면접(실무진 > 2차면접(임원진) > 처우협의 > 최종합격

ㆍ면접일정은 추후 통보됩니다.


유의사항

ㆍ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