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 직원 채용 공고
1. 채용분야, 인원, 지원자격
2. 직무내용 ? 학생생활상담센터 관련 업무
3. 임용조건 ? 계약직: 2년(1+1) / 최대 2년
4. 전형절차 ? 1차: 서류전형 ? 2차: 1, 2차 면접 (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함 / 개별통보)
5. 채용일정
※ 채용일정은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6. 제출서류
7. 서류접수방법: 채용시스템 (마감당일 11:00까지 입력분 한함) ? 채용시스템 링크주소: https://sims.sewc.ac.kr/recruit.do ? 제출서류는 제출항목 순서(1~9)에 맞게 하나의 PDF 파일로 취합하여 제출 바랍니다. (★파일 열람 시 열리지 않거나 오류파일은 미제출로 간주★) ? 채용시스템 지원서 작성 후 최종 제출을 반드시 눌러주시기 바랍니다. ※ 채용서류 반환 안내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제11조(채용서류의 반환 등) 가. 최종 합격자를 제외한 지원자의 경우 최종합격자 발표일 익일부터 14일 이내에만 채용서류를 반환받을 수 있으며, 14일이 지난 경우 및 채용서류를 반환하지 아니한 경우에는 「개인정보 보호법」에 따라 채용서류 파기함. 나. 채용서류 반환 청구를 하려는 지원자는 채용서류 반환청구서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별지 제3호 서식]를 작성하여 지원서를 우편 으로 제출해야함. 다. 반환청구서를 수신한 날부터 14일 이내에 지원자가 제출한 모든 서류를 우편으로 발송하며, 채용서류의 반환에 소요되는 모든 비용은 대학교에서 부 담함. 8. 기타사항 가. 모집분야의 적격자가 없을 경우 채용하지 않을 수 있음. 나. 합격자 통지 후에라도 채용 결격사유가 있거나 제출한 서류의 기재 내용이 허위로 판명될 경우 합격을 취소할 수 있음. 다. 외국어로 된 서류는 반드시 본인이 서명한 번역본을 첨부해야 함. 라. 접수된 서류의 인적사항 등 개인정보는 임용시험의 자료 관리를 위하여 본 기관에서 정해진 기간까지 보존함. 마. 숭의여자대학교 홈페이지(www.sewu.ac.kr)를 참조 바람.
2024. 5. 3.
숭의여자대학교 총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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