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 직원 채용 공고

 

1. 채용분야, 인원, 지원자격

채용분야

인원

지 원 자 격

비 고

 상담사

0

? 국가공무원법 제33조 및 사립학교 직원 임용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 남자는 병역필 또는 면제자

? 본 대학 임용 규정 결격사유에 해당하지 아니한 자

? ① 심리학 관련 석사학위 이상 소지자

? ② 상담심리사 2급(한국상담심리학회), 전문상담사 2급(한국상담학회), 청소년상담사 2급(여성가족부) 중 1가지 이상의 자격증 소지자(①, ②항 모두 충족 필요)


◆우대사항◆

? 국가유공자등예우 및 지원에관한법률에 의거 취업보호대상자 우대

? 대학 행정 또는 관련 업무 경력자

 

 

2. 직무내용

  ? 학생생활상담센터 관련 업무 

 

3. 임용조건

  ? 계약직: 2년(1+1) / 최대 2년 


4. 전형절차

  ? 1차: 서류전형

  ? 2차: 1, 2차 면접 (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함 / 개별통보)

 

5. 채용일정

일 정

세부내용

비 고

2024. 5. 3.(금)~

2024. 5. 17.(금)

채용공고 및 서류접수

? 채용시스템접수

 (https://sims.sewc.ac.kr/recruit.do)

? 접수마감일 11:00까지 입력분 인정

2024. 5. 20.(월) 

서류심사 합격자 발표

? 개별 통보

2024. 5. 22.(수) 

1, 2차 면접

? 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함 / 개별 통보 

2024. 5. 22.(수)~5. 23.(목) 

최종합격자 발표예정일

 

2024. 5. 27.(월) 

근무 예정일

 

채용일정은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6. 제출서류

 

제출서류

비고

필수

제출


1. 지원서(사진 부착 필수 / 우리 대학 소정 양식) 1부.

2. 자기소개서 1부. (우리 대학 소정 양식 / A4 2매 이내 / 경력사항을 중심으로 작성)

3. 개인정보 이용?수집 동의서(우리 대학 소정 양식) 1부.

4. 최종학력 졸업증명서 및 성적증명서 각 1부.

  ? 편입자는 전적대학 성적 및 졸업증명서 포함 제출

  ? 대학원 졸업자의 경우 학부 성적 및 졸업증명서 포함 제출

5. 주민등록등본 1부. (1개월 이내)

6. 주민등록초본 1부. (남자에 한함 / 병역사항 기재 / 1개월 이내)

 

해당자

제출

7. 경력증명서 및 재직증명서 각 1부. 

8. 각종 자격증 사본 각 1부.

9. 취업지원대상자 증명서 1부.

 

※ 기타사항 

? 제출서류 중 주민등록번호 뒷자리(7자리)는 기재하지 않거나, 인식 불가하도록 음영처리 해야 함.

? 서류합격자는 1차 면접 시 졸업증명서, 성적증명서, 주민등록등본, 주민등록초본을 원본으로 제출해야 함.

 

7. 서류접수방법: 채용시스템 (마감당일 11:00까지 입력분 한함)

  ? 채용시스템 링크주소: https://sims.sewc.ac.kr/recruit.do

  ? 제출서류는 제출항목 순서(1~9)에 맞게 하나의 PDF 파일로 취합하여 제출 바랍니다.

    (★파일 열람 시 열리지 않거나 오류파일은 미제출로 간주★) 

  ? 채용시스템 지원서 작성 후 최종 제출을 반드시 눌러주시기 바랍니다.


  ※ 채용서류 반환 안내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제11조(채용서류의 반환 등)

   가. 최종 합격자를 제외한 지원자의 경우 최종합격자 발표일 익일부터 14일 이내에만 채용서류를 반환받을 수 있으며, 14일이 지난 경우 및 채용서류를   

        반환하지 아니한 경우에는 「개인정보 보호법」에 따라 채용서류 파기함.

   나. 채용서류 반환 청구를 하려는 지원자는 채용서류 반환청구서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별지 제3호 서식]를 작성하여 지원서를 우편           으로 제출해야함. 

   다. 반환청구서를 수신한 날부터 14일 이내에 지원자가 제출한 모든 서류를 우편으로 발송하며, 채용서류의 반환에 소요되는 모든 비용은 대학교에서 부           담함.


8. 기타사항

  가. 모집분야의 적격자가 없을 경우 채용하지 않을 수 있음.

  나. 합격자 통지 후에라도 채용 결격사유가 있거나 제출한 서류의 기재 내용이 허위로 판명될 경우 합격을 취소할 수 있음.

  다. 외국어로 된 서류는 반드시 본인이 서명한 번역본을 첨부해야 함.

  라. 접수된 서류의 인적사항 등 개인정보는 임용시험의 자료 관리를 위하여 본 기관에서 정해진 기간까지 보존함.

  마. 숭의여자대학교 홈페이지(www.sewu.ac.kr)를 참조 바람.




 

2024. 5. 3.

 

 

숭의여자대학교 총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