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01. 모집부문 및 자격요건

모집부문
팀장(SV) / QA
※ 근무기간 : 채용시 ~ 3개월 (운영 상황에 따라 계약 기간 연장 가능)
담당업무
- 상담사 실적 및 근태 관리
- VOC 업무지원 등
- 상담 모니터링 및 관리
- 신규입사자 교육 및 보수교육
- 상담사 업무 지원 등 (DB 연락처 확인 제복 사이즈 취합 등)
자격요건
지원자격
- 학력 : 고등학교 졸업 이상
- 경력 : 콜센터 관리자 경력 1년 이상

우대사항
- OA활용 가능자
- 콜센터 관리자 및 강사 경력 2년 이상 우대

02. 급여(세전)
- 월 260~280만원 수준 (경력에 따라 협의 가능)

03. 근무조건
근무장소
근무지
- 서울 금천구 서부샛길 606 대성디폴리스지식산업센터
교통
- 지하철 7호선 가산디지털단지역 8번출구 3분이내
근무시간
- 월~금[평일, 주5일] : 09시 ~ 18시
- 주말 및 공휴일 : 휴무

04. 전형절차 [서류접수-면접-입사]
모집기간
수시 접수 / 채용 시 조기 마감될 수 있음
** 즉시 출근 가능자 **
면접일정
수시면접 (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해 개별 연락)
면접장소
근무지와 동일


05. 복리후생

- 4대 보험 : 국민연금, 고용보험, 산재보험, 건강보험
- 휴무 : 월차 

06. 지원방법
- 해당 사이트 온라인 지원
- 제출서류 : 입사지원서 (이력서, 자기소개서)
- 지원문의 : 02-3215-2284


* 위 공고의 기재 사항은 회사의 규정 및 정책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