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www.ktis.co.kr/v2/images/recruit/img_hr01.png) ;
01. 모집부문 및 자격요건 모집부문 | 팀장(SV) / QA ※ 근무기간 : 채용시 ~ 3개월 (운영 상황에 따라 계약 기간 연장 가능) | 담당업무 | - 상담사 실적 및 근태 관리 - VOC 업무지원 등 - 상담 모니터링 및 관리 - 신규입사자 교육 및 보수교육 - 상담사 업무 지원 등 (DB 연락처 확인 제복 사이즈 취합 등) | 자격요건 | 지원자격 - 학력 : 고등학교 졸업 이상 - 경력 : 콜센터 관리자 경력 1년 이상
우대사항 - OA활용 가능자 - 콜센터 관리자 및 강사 경력 2년 이상 우대 |
02. 급여(세전) - 월 260~280만원 수준 (경력에 따라 협의 가능) |
03. 근무조건 근무장소 | 근무지 - 서울 금천구 서부샛길 606 대성디폴리스지식산업센터 교통 - 지하철 7호선 가산디지털단지역 8번출구 3분이내 | 근무시간 | - 월~금[평일, 주5일] : 09시 ~ 18시 - 주말 및 공휴일 : 휴무 |
04. 전형절차 [서류접수-면접-입사] 모집기간 | 수시 접수 / 채용 시 조기 마감될 수 있음 ** 즉시 출근 가능자 ** | 면접일정 | 수시면접 (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해 개별 연락) | 면접장소 | 근무지와 동일 |
05. 복리후생 - 4대 보험 : 국민연금, 고용보험, 산재보험, 건강보험 - 휴무 : 월차 |
06. 지원방법 - 해당 사이트 온라인 지원 - 제출서류 : 입사지원서 (이력서, 자기소개서) - 지원문의 : 02-3215-2284 |
* 위 공고의 기재 사항은 회사의 규정 및 정책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