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당업무
ㆍ데이터 분석 기반 고객경험관리(CXM) 전략 컨설팅 ㆍ고객경험관리 전략에 따른 솔루션 운영 최적화
ㆍVoC, 온라인/소셜 채널 데이터 분석&인사이트 도출
자격요건
ㆍ학사 이상 ㆍ기획/전략/컨설팅 업무 경력 3년 이상
ㆍ영어 커뮤니케이션(이메일, 회의, 문서 작성) 역량 필수 ㆍ고객경험관리솔루션(Sprinklr 등) 활용에 대한 경험 또는 이해
ㆍ디지털 전반에 대한 높은 관심 및 이해
ㆍ기획서 등 문서작성 역량 보유
ㆍ최종합격 후, 지정 입사일에 입사 가능하신 분
ㆍ해외여행에 결격 사유가 없는 분 (남성의 경우, 회사가 지정한 입사일까지 병역을 마쳤거나 면제되신 분)
우대사항
ㆍ컨설팅펌 경력 우대, 자동차/디지털/전자 산업 경력 우대
ㆍ가설 수립 및 검증을 통한 다양한 데이터 분석 경험 우대 ㆍ취업보호대상자(장애, 보훈 등)는 관계 법령에 의거하여 우대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