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 고객경험관리 전략기획(정규직)

포지션 및 자격요건

고객경험관리 전략기획 

담당업무

ㆍ데이터 분석 기반 고객경험관리(CXM) 전략 컨설팅

ㆍ고객경험관리 전략에 따른 솔루션 운영 최적화

ㆍVoC, 온라인/소셜 채널 데이터 분석&인사이트 도출


자격요건

ㆍ학사 이상

ㆍ기획/전략/컨설팅 업무 경력 3년 이상

ㆍ영어 커뮤니케이션(이메일, 회의, 문서 작성) 역량 필수

ㆍ고객경험관리솔루션(Sprinklr 등) 활용에 대한 경험 또는 이해

ㆍ디지털 전반에 대한 높은 관심 및 이해

ㆍ기획서 등 문서작성 역량 보유

ㆍ최종합격 후, 지정 입사일에 입사 가능하신 분

ㆍ해외여행에 결격 사유가 없는 분

    (남성의 경우, 회사가 지정한 입사일까지 병역을 마쳤거나 면제되신 분)


우대사항

ㆍ컨설팅펌 경력 우대, 자동차/디지털/전자 산업 경력 우대

ㆍ가설 수립 및 검증을 통한 다양한 데이터 분석 경험 우대

ㆍ취업보호대상자(장애, 보훈 등)는 관계 법령에 의거하여 우대합니다.


기타사항

ㆍ접수기간 : 2024. 04. 30(화) ~ 2024. 05. 15(수) 23:59

ㆍ접수방법 : 당사 채용 홈페이지 지원

ㆍ자세한 상세요강은 반드시 채용 홈페이지에서 직접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