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엘에스퍼니처

[사무실파트직원채용] 사무/회계/정리 채용공고 (경력자 우대)

아래 내용을 준수하시어 지원 부탁드립니다. 일단 지원부터 하시는 분들 때문에 근무시간이나 조건 등이 안맞아 서로시간을 낭비하는 일이 없었으면 합니다.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주방가구 제조 및 시공을 전문으로 하는 (주)DLS퍼니처에서 사무실 직원을 채용합니다.
기존에 직접 하던 사무일들이 회사가 커지면서 감당하기 어려운 수준까지 되었습니다. 이에 사무해주실 직원을 채용합니다.
세무사사무실과 연계하여 필요한 자료들 준비해서 보내주시는 일과 세금계산서발행, 거래명세서관리 등 일반사무가 많습니다.
하루 업무량은 안되고 파트로 구하고 있습니다. 현재 육아를 하시는 여성분이면 딱 맞을 것 같습니다.
사정에 따라 탄력근무가 가능하고 미리 말씀만 해 주시면 어지간한 사정은 조율해서 가능합니다.
기본적으론 오후를 선호하나 협의가 가능합니다.
지원하실 때 현재 본인상황(육아, 투잡 등등)과 가능하신 근무시간을 알려주시면 최대한 협의해서 일했으면 좋겠습니다.
급여는 시간당 1만원에서 계산 되고 향후 올라가는 식으로 했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포지션 및 자격요건

사무실 사무 직원 
( 1명 )

담당업무

ㆍ일반사무(서류관리/서류정리 등)

ㆍ일반회계(계산서발행/급여관리/거래명세서관리)


자격요건

ㆍ학력 : 학력무관

ㆍ경력 : 경력무관


우대사항

ㆍ차량소지자(대중교통으로 오시기엔 어렵습니다.) 

ㆍ유관업무 경험자(계산서발행, 거래처관리, 장부관리, 통장관리, 매출관리, 지출관리 등) 

ㆍ장기근무 가능자(현재 육아나 기타 사항으로 지속적으로 파트로 일하셔야 하는 분)


초반에 업무량이 꽤 있습니다. 하지만 정리가 되면 업무량이 많이 줄어들 것으로 예상합니다. 잠깐하실 분 보다는 장기근속자를 선호합니다. 아이가 아직 어려 어린이집에 보내시면서 파트로 근무하시고자 하시는 분께 딱 맞을 것 같습니다. 저희상황을 봐서 향후 회사가 커지고 지원하시는 분의 아이가 입학하여 시간여유가 생기시면 풀타임도 가능할 수 있습니다. 잘 부탁드립니다.

전형절차

ㆍ서류전형 > 1차면접 > 2차면접 > 임원면접 > 최종합격

ㆍ면접일정은 추후 통보됩니다.


유의사항

ㆍ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