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서브는 1925년 창립한 신한은행 동우회 100% 출자회사로서 90여년의 오랜 역사와 전통을 갖추고 있으며, 다년간 쌓아온 사업경험을 통해 컨택센터, 보안/경비, 인재파견, 부동산 자산관리, 인쇄제조업을 운영하는 HR서비스 업계를 선도하는 전문기업입니다. [사람과 사람을 이어가는 신한서브] 라는 모토아래, 윤리경영을 통한 투명하고 공정한 기업경영을 기반으로"직원과 회사가 함께 성장하고 상생하는 기업", "우수한 인재들이 근무하고 싶은 기업"이 되도록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습니다. 고용창출 우수 100대기업선정 , 고용노동부장관표창, 가족친화우수기업 인증 , 일가정 균형 우수기업 대통령 표창을 수여 받았습니다.
▶ 모집부문 및 자격요건
부서명
구분
업무내용
자격요건
업무혁신부
신한서브 정규직
- 설정계약서 스캔 및 점검업무 - 은행 문서취합, 분류, 분배, 폐기 등 - 은행서류 검토 및 전산입력 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