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소개]

당사는 전자 통신 산업에 계측 솔루션을 제공하는 세계 1위 회사입니다.

미국 캘리포니아주 산타로사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전자 장비의 설계 · 개발 · 제조 · 설치 · 배치 · 검증 · 최적화 · 보안 · 운영에 사용되는 전자 설계 및 테스트 장비와 관련 소프트웨어 등을 생산합니다.

약 15,000명의 직원이 100여 개국에서 근무하고 있습니다. 무선통신, 5G, 자동차, 에너지, 퀀텀, 항공우주 및 방위산업, 반도체 등의 산업 분야에 측정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포춘 100대 기업 #일하기 좋은 기업

 


[업무내용]

- 장비를 보유한 고객들의 서비스 요청 및 오더 관리 (수리, 교정, upgrade 등) 
- 장비 Entitlement 확인, 서비스 견적 관리, 계약 및 발주서 follow up, 계산서 관리 
- 서비스 오더 일정 관리 및 대 고객 communication 담당 
- 해외 및 국내 엔지니어와 협업하여 고객 문의 사항에 대한 응답 
- 다양한 채널을 통한 장비 구매 문의, 서비스 가능 여부 확인 문의, 서비스 방식, 서비스 기간 등 전반적인 고객 문의 사항 응답
- VOC - 고객 피드백 문서화 및 업무 개선 절차 진행 
- 고객 지원을 위해 내부 파트너들과 협력하여 문제 해결 및 지원 방안 도출 (Customer Advocate) 
- 담당 Account 관리자로서 고객사 별 업무 특성 및 계약 절차 등을 파악하여 원활한 업무 지원

 


[자격요건]

- 비즈니스 수준의 영어 커뮤니케이션 능력 보유

- MS Office, SAP/Sales Force/SDC등 ERP Platform 경험자 우대

- 원만한 대인관계, 협업 능력 보유

- 경력 무관 신입 지원 가능

 


[근무환경]

- 급여: 경력별 협의

- 근무시간: 09시 ~ 18시 (주 5일, 월~금)

- 근무기간: 맨파워그룹코리아 소속 파견 1년

- 근무장소: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역 인근

- 복리후생: 4대 보험, 퇴직금, 연차, 연차수당, 제휴 호텔 할인, 화상영어 제휴 할인, 생일/명절 선물, 경조 휴가/각종 경조금, 우수근무자 포상 등 당사 규정

 


[전형절차] 

서류 지원 -> 맨파워 상담 -> 지원 기업 서류 전형 -> 지원 기업 면접 전형 -> 최종 합격 

※ 전형 절차는 채용 건 별로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지원서류]
- 국영문 이력서 (MS-Word 형식)

 

[지원방법]
- 홈페이지 지원 : https://manpowergroupkorea.ninehire.site/job_posting/6VbmcCJ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