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약직 (수습 3개월) ㅣ 경력 ㅣ 사업관리 담당


팀을 소개합니다.


사업관리2팀은 안락한 집이 있는 세상을 만들기 위해 주거 취약계층을 대상으로 집짓기 사업과 주거 환경 개선 사업을 수행하고 있습니다.


1. 주거 문제를 파악하고 해결에 앞장서며 직접 대상을 발굴하고, 집을 짓거나 고치는 것을 통해 대상자의 삶을 변화시키며 삶의 질을 높이는 데 목적을 두고 활동하고 있습니다.

2. 모금 부서와 함께 캠페인을 통한 사업을 기획하고 수행하는 업무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3. 주거 환경 개선으로 도움을 요청하는 분들을 찾아가 어려움을 해결하는 일을 하고 있습니다.



담당자는 이런 업무를 하게 됩니다.


1. 집짓기 사업(단독주택, 공동주택, 타이니 하우스)

· 사업계획 수립 및 예산 편성, 집행 및 정산
· 대상 세대 선정 : 대상부지 현황 파악, 대상자 면담 후 선정위원회 자료 작성
· 설계 : 대상자에게 맞는 도면 작성 및 검토(표준도면 활용)
· 대관 업무 : 설계사 선정, 인허가 업무, 상황에 따라 주무 부서와 직접 소통 진행
· 공사관리 : 품질관리, 원가관리, 일정 관리, 협력업체 관리, 이해관계자와의 커뮤니케이션 진행

· 봉사활동 운영 및 진행


2. 주거 환경 개선 사업
· 사업계획 수립 및 예산 편성, 집행 및 정산
· 주거환경개선 설계 : 상담, 조사, 공사 범위산정, 공사내역서 작성, 평면도 작성
· 공사관리 : 품질관리, 원가관리, 일정 관리, 협력업체 관리, 이해관계자와의 커뮤니케이션 진행
· 대관 업무 수행, 다양한 이해관계자와의 커뮤니케이션 및 문제 해결

· 봉사활동 운영 및 진행


이런 인재를 원합니다.


지원자격 관련 분야에서 3년 이상 경력자

4년제 대졸 이상 학력 보유자(졸업예정자 포함)

비영리 주거 분야에 관심이 있는 분
해비타트 사업을 이해하고, 비전과 열정을 보유한 분

해외여행 결격 사유가 없는 분


우대사항  건축기사, 건설안전기사, PMP 자격을 보유한 분

기획 및 트렌드 조사 등 새로운 업무에 대해 적극적인 마인드를 가진 분

지방 출장 및 운전 가능한 분


전형 절차


· 1차 : 서류 검토

- 본인의 강점이 잘 드러나는 다양한 정보를 입사지원서에 담아주세요.


· 2차 : 인·적성 검사 및 직무 인터뷰

- 인·적성 검사를 진행한 후, 직무와 관련된 경험과 역량에 관해 이야기를 나눠요. 약 30분가량 진행됩니다.


· 3차 : 평판 조회

- 개인정보 동의 후 평판 조회를 진행합니다.


· 4차 : 최종 합격 및 처우 협의

- 입사 후 보상에 대해서 최종 합격 이후 협의하고 있습니다.


*해당 절차는 법인 사정에 따라 변동이 있을 수 있습니다.

유의사항

ㆍ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