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당업무
최첨단 AI 기술을 연구, 평가 및 구현하여 콜시스템 성능과 고객 경험을
향상시킵니다. 자연어 처리(NLP), 감정 분석, 고객 행동 예측 등의 작업을 위한 AI 알고리즘과 모델을 개발하고 배포합니다. 유관부서와 협력하여 AI 솔루션을 기존 콜 시스템 인프라에 원활하게 통합합니다. AI 성능 메트릭을 모니터링하고 알고리즘을 지속적으로
최적화하여 원하는 결과를 얻습니다. AI 관련 문제를 해결하고 시스템 안정성을 보장하기
위한 기술 전문 지식과 지원을 제공합니다. 업계 동향과 AI 기술의 발전에 대한 최신 정보를 제공하여 비즈니스 과제에 대한 혁신적인 솔루션을 추천합니다. 인프라 관련 프로젝트 수행 및 지원/검수
스킬
ㆍ비즈니스영어, 기업 부동산 관련 업무 경력자, 시설임대사업(ASP) 업무경력자
핵심역량
ㆍ
꼼꼼함,
계획성, 적응성
[자격요건] 보험업 관련 데이터를 분석하고 AI 모델을 개발하여
비즈니스 운영의 효율성을 증진한 경험이 있으신 분 보험 또는 고객 서비스 업계에서 AI 솔루션을
개발하고 구축 경험이 있으신 분 클라우드 기반의 인프라를 활용하여 AI 모델을
배포하고 관리한 경험이 있으신 분 보안 및 규정 준수 요구 사항을 고려하여 AI 시스템을
설계하고 구현한 경험이 있으신 분 전사 AI전략 수립 및 실행 (AI플랫폼 전략 수립 및 구축) 경험이 있으신 분 기계 학습, 딥 러닝 및 데이터 과학 기술에
대한 이해가 있으신 분 Python, R 또는 Java와 같은 프로그래밍 언어에 능숙하며 AI 프레임워크 사용 경험이
있으신 분 콜 센터 운영 및 관련 시스템에 대한 지식을 갖추신 분 [필요역량] AI 데이터셋 자동 가공 및 서비스를 위한 인공지능
개발경험 - AI
Framework/Platform - Tensorflow, Keras, Slim, PyTorch - Edge Computing - Machine Learning - LLM, sLLM Data Processing 경험 - Computer Vision, Image Processing, OpenCV - Text Processing, Natural Language, OCR, Audio Processing,
- Big Data/Hadoop
학사 이상의 학력 소지자 AI에 대한 전반적인 지식 기반 자격 AI 구현 능력 요구 및 신규 솔루션 도입 및
개발 능력
IT 기술지원 및 시스템의 원활한 운영 능력
ㆍ학력 : 대졸이상
ㆍ경력 : 경력7년↑
우대사항
ㆍ컴퓨터활용능력 우수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