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을 바꾸는 이직 플랫폼, 헤딩 HEDING
 

*4대보험 불러오기로 누구보다 빠르게 이력서 완성
*기업 인사팀이 선호하는 서류합격 프리패스 헤딩이력서
*헤드헌터와 인사팀이 역제안하는 고퀄리티 포지션


[말레이시아 BPO 기업] 모빌리티 서비스 고객지원

채용기업: Startek

기술지원 비즈니스 프로세스 아웃소싱(BPO) 솔루션의 선도적인 글로벌 공급업체로, 전 세계 여러 산업에 걸쳐 전 세계 기업에 고객 경험 관리, 백오피스 및 기술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 채용포지션 : 모빌리티 서비스 고객지원 담당자              

- 고용형태 : 계약직(2년) 후 정규직 전환 가능 (비자제공)
- 근 무 지 :  말레이시아 프탈링자야 
(합격 시 편도 비행 티켓 제공)
- 근무요일 : 월~일 중 주 5일 근무
- 근무시간 : 24/7 스케쥴(Shift) 근무제
- 월 급 여 : 기본급 RM 7,800 + 야간근무 수당 별도 + 퍼포먼스에 따른 성과급
                * 영어 우수자는 급여 조정 가능합니다.



[주요업무]

- 고객의 일반적인 문의, 불만, 의견, 피드백 및 모든 문의사항을 전화, 이메일, 채팅을 통해 처리
- 고객과 원활한 상호 작용을 통해 문의사항 최초 접수 시 성공적으로 해결
- 원활한 기술 응용 프로그램 기능을 활용한 고객 문의사항 처리
- Mobility 서비스와 관련된 문의 사항 처리 (환불, 변경, 교환, 사용자 ID, 시스템 문제 등)
- 고객 기대에 상응하는 최상의 고객서비스 제공



[자격요건]

- 철저한 시간 관리 및 자기 개발 우수자
- 컴퓨터 활용 및 문서 작성 능력 우수자
- 우수한 커뮤니케이션 능력 보유자
- 공휴일, 주말 근무 및 shift 근무 가능자 (24시간)


[우대사항]
- 유창한 영어 활용 가능자



[지원서류]

국문 및 영문 이력서



[지원방법]
1. 담당자 이메일(hmlee@heding.co.kr)로 지원해 주세요.
2. 잡코리아 온라인 지원



[담당자 및 문의처]
- 담당자 : 이효미 매니저
- 이메일 : hmlee@heding.co.kr
- 카카오 오픈채팅 : 
https://open.kakao.com/o/splCvQLc



[기타안내사항]
제출한 채용 서류는 반환 요청을 할 수 있으며, 반환 요청에 대한 방법 및 제출서류는 아래 링크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단, 홈페이지나 이메일로 제출된 채용서류는 반환의무에서 제외됩니다.
▶ https://bit.ly/3DUQbO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