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도담이앤씨 비서직 모집

㈜애드민은 2000년 7월 창립이후 대기업 및 중소기업의 전문인력 아웃소싱을 통하여  현재 파견사원 2,000명을 넘어 대한민국 아웃소싱업계의 중심에 당당히 서있는 기업입니다. ㈜애드민은 경영진의 끊임없는 노력으로 내일의 꿈이 있어 행복한 기업입니다. ㈜애드민은 23년간 수 많은 아웃소싱 인재를 양성.배출하고 있으며, 항시 내.외부 직원의 복리증진과 업무개선을 추진하고 있습니다. ㈜애드민과 꿈을 함께 할 여러분이 대한민국 아웃소싱 No.1을 외치는 그 순간까지 우리도 함께 할 것입니다.

모집부문 및 자격요건

 
모집직종업무내용지원자격

 임원  비서

- 비서업무 

- 행정업무 

-  초대졸이하 

- OA 활용가능자

-엑셀가능자 

근무조건

근무시간- 주간 09:00 ~ 18:00 / 주 5일
- 휴게시간 :  1시간 

급여조건 및 

계약기간

- 연봉 3,000만원~3,150만원  (면접 후 결정)
-계약기간 : 1년 단위계약(총 2년) 

복리후생- 4대보험, 퇴직금, 연차사용 가능
근무장소
면접일정
-  경기도 안양시 동안구 학의로 268 안양메가밸리 3층
- 서류합격자에 한해서 일정 개별 통보

접수방법

  • 제출서류 : [이메일접수]
    hkpark@admin4u.co.kr 
    - 아래의 지원서양식 다운받아 작성 후 이메일 접수바랍니다.
    - 이력서는 공란없이 꼼꼼히 작성, 양식 다운이 안될시 전화주세요
    - 성실한 자기소개서는 합격에 많은 도움이 됩니다. 
  • 채용담당자 : 운영1팀 박혜경 대리
  • 휴대폰: 010-2301-4530 
  • 일정안내 : 서류마감 및 면접일정은 서류합격자에 한하여 개별통보 합니다.
  • 채용서류의 반환

    11조제5항에 따른 것으로, 최종합격자를 제외한 구직자가 채용서류의 반환을 청구하는 경우 기 제출한 채용서류를 반환받을 수 있습니다.

    - 대상 : 기초심사자료(입사지원서, 자기소개서 등), 입증자료(장애인등록증, 취업지원대

    상자 또는 국민기초생활 수급자 확인서, 자격확인서 또는 자격증 사본, 어학

    성적표 등) 일체

    - , 홈페이지 또는 전자우편으로 제출된 경우나 구직자가 자발적으로 제출한 경우는제외

    - 채용서류 반환 청구 : 서면 또는 전자적 방법 등에 따라 청구

     

    청구방법 : 홈페이지(http://www.admin4u.co.kr) 채용서류 반환청구서 활용(본인서명 필수)

    채용서류 반환 : 반환 청구한 날부터 14일 이내 반환

    - 채용이 확정된 후 180일까지 채용서류 보관 후 파기

    - 채용서류의 반환에 소요되는 비용은 원칙적으로 회사가 부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