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린키친

식품회사 CS고객상담 담당자 채용(인바운드)

㈜그린키친은 2011년에 설립된 회사로 자본금 50억원, 매출액 374억, 사원수 150명 규모의 고용노동부에서 선정한 강소기업입니다. 경기 김포시 하성면 원산로 62에 위치하고 있으며, 편의식품 제조업체로써 편의점에 삼각김밥, 도시락, 샌드위치, 햄버거를 납품하는 회사입니다.사업을 하고 있습니다.

포지션 및 자격요건

CS 고객 상담원
( ○명 )

담당업무

ㆍ고객 인바운드 상담

ㆍ클레임 처리 접수(교환이나 반품 )

ㆍ고객 클레임 분석 및 개선

ㆍ기타 품질관리 업무 보조


자격요건

ㆍ학력 : 학력무관

ㆍ경력 : 경력무관


우대사항

ㆍ인근거주자

ㆍ차량소지자

ㆍ즉시출근 가능자

ㆍ고객상담 업무 경력자

ㆍ동종업계 경력자 우대

ㆍ엑셀 등 오피스 능력 우수자

ㆍ밝으신 분, 책임감 있게 근무 가능하신 분 우대합니다.

전형절차

ㆍ서류전형 > 1차면접 > 최종합격

ㆍ면접일정은 추후 통보됩니다.


유의사항

ㆍ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