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진인터내셔날재팬(대한항공)
일본 하네다공항 지상직 STAFF 모집요강
정사원
(시용기간 3개월)
[업무내용]
비행기 착륙후 이륙까지 필요한 전반적인 여객서비스를 담당합니다.
+항공사 카운터에서 체크인접수
+게이트업무-출입국에 필요한 서류체크
+도착공항에서 수하물 수령 방법설명
+VIP응대,휠체어 탑승승객 응대-특수승객서비스
+기타 여객운송서비스 전반
*담당하는 항공사는 대한항공입니다.
[지원자격]
+대학2년제 졸업이상(학사학위소지자)
+일본어능력시험 N1이상+영어 TOEIC 500이상 또는 이에 상응하는 일본어
및 영어구사능력자
+고객응대에 적극적이신 분
*워킹홀리데이비자 및 취업비자,영주권자 소지자 등 즉시 근무가능하신분 우대
*숙소소개가능(한국에서 계약후 일본으로 출국가능)
*상여금지급 연2회(6월, 12월)
*사회보험가입(산재,고용보험,건강보험,후생연금보험가입), 기업연금
*대한항공의 우대항공권지급(가족사용가능)
*건강검진/인플르엔자접종
*사내표창제도
*유니폼 대여
*이건 채용에 합격하여 일본취업에 성공하시게 되면 한국산업인력공단에서 지급해드리는 해외취업지원정착금 500만원을 지급해드립니다-해당자에 한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