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당업무

1)  판매 및 서비스(35%)

ㆍLeica Way의 정신으로 환영하고, 대화를 시작하고, 모든 고객과 소통

ㆍ고객응대, 제품설명 및 시연

ㆍ온라인 주문 처리, 발송 등 지원업무

ㆍ매장시스템 및 POS 이해


2)  매장 디스플레이 및 표준사항 준수(25%)

ㆍ제품 디스플레이 및 표시사항 등 유지 및 관리

ㆍ모든 제품, 고정장치, 피팅 등 디스플레이 영역의 청결 및 정돈상태 유지

ㆍ디스플레이 제품 교체 등을 통한 제품 관리 유지 업무 


3)  고객관리 (20%)

ㆍVIP 고객 관리

ㆍ고객 맞춤형 서비스 제공 (신제품 정보, 전시화, Akademie 등)


4) 상품 및 재고관리 (10%)

ㆍ매장 재고관리 

ㆍ재고실사 지원


5)  기타 업무 (10%)

ㆍ지속적인 제품 관련, 경쟁사 제품 동향 등 지식 습득

ㆍ영업지원

ㆍ내부 및 외부 이벤트(예: 제품 출시, 팝업, 프라이빗 뷰 등)에서 Leica를 홍보하고 대표

  1.  

    자격요건 및 우대사항

    소매 관리 경험/사전 판매 관리 경험자 (1년 이상)

    ㆍ개별 판매 목표 및 측정 기준을 달성할 수 있는 역량

    ㆍ판매 보고서 분석, 결과 추진, 비즈니스 동향 파악 및 대응 능력 

    ㆍ유연한 소매 일정 운영 능력: 일부 주말 및 아카데미 과정 포함 

    ㆍ대인관계, 커뮤니케이션 및 고객 서비스 기술 소지자

    ㆍExcel, Word 및 Outlook과 같은 윈도우 기반 소프트웨어에 능숙함

    ㆍ해외여행 결격사유 없는 자

    ㆍ카메라 및 사진촬영에 대한 기본 지식 보유자 

  2. ㆍ패션/럭셔리 소매업에 대한 이해도가 있는 자


Note 

 근무지역 및 모집인원

ㆍ라이카카메라코리아 직영 매장(강남권): 0명

*근무지 배정은 입사 후 서울 강남권 매장으로 배치 예정

*최초 90일간 계약직 (급여 100%)근무  후 평가 결과에 따라 정규직 전환

 

전형절차

ㆍ서류전형 >1차 면접 > 2차 면접 > 처우협의> 채용건강검진 > 최종합격

ㆍ면접일정은 합격자에 한해 개별통보


유의사항

ㆍ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