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컬 에스테틱] 디자이너 채용



[에지앙을 소개합니다]

 (주)에지앙은 메디컬 에스테틱 마켓을 타겟하고 있으며 의료 미용제품을 제조, 생산하여 세계 전역 (유럽, 중동, 남미, 아시아 등)에 수출하는 전문 기업입니다. 주요 생산품은 보톡스, 필러, 미용 봉합사, 코스메슈티컬 등 전문 미용제품이며, 최우수 컬러티, 이노베이티브한 혁신 기술, 합리적 커뮤니케이션 등으로 세계 각지에서 호평을 받고 있습니다.

 정직과 신의, 업무 전문성, 구성원을 가족처럼 생각하는 화합 분위기를 중요시 여기며 이는 에지앙의 큰 성장과 함께 향후 회사의 나아갈 방향에 대한 구성원 모두의 작은 소망이기도 합니다.
나이, 성별, 국적에 대한 차별을 거부하고 초 전문성을 기반으로 국내를 넘어서 세계 경영을 타겟팅 해 온 임직원 모두의 부단한 노력은 6년 만에 70개국 수출이라는 쾌거를 달성하였습니다.

 에지앙은 미용의료기기 분야에서 글로벌 선두 기업을 목표로 성장하고 있는 기업으로 혁신적인 기술과 높은 품질의 제품을 제공하며 더 나은 미래를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전 세계적인 시장에서 뛰어난 디자인과 혁신적인 기능을 갖춘 제품을 제공하며, 고객들의 건강과 아름다움을 증진시키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고 있습니다.

 에지앙은 더 큰 도약을 위해 역동적 인재분들을 초빙합니다.

 세계 속으로 같이 나아가고 싶습니다. 


[에지앙의 인재상] 

- 항상 더 나은 성과를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는 인재
- `나` 가 아닌 `우리` 의 가치를 아는 인재
- 목표 기한을 철저히 준수하는 인재
- 최고의 전문성을 가진 인재
- 주체적으로 일 할 수 있는 인재
- 자유가 아닌 자율을 즐길 줄 아는 인재

포지션 및 자격요건

시각자인 경력작 채용
( 0명 )

[담당업무]

  • A. 브랜드 패키지 디자인

  • B. BI, CI 디자인

  • C. 편집다자인(인다자인, PPT)

  • D. 디자인 기획 및 제안, 트랜드 분석 미 컨셉 기획

  • E. 브랜드 관리(브랜드 라인업, 어플리케이션 그래픽 디자인)

  • F. SNS 그래픽 편집



[필수사항]

A. 경력: 연수 무관

B. 디자인 관련 전공자

C. 포토샵, 일러스트, 인디자인 가능자

D. 메디컬, 헬스케어, 뷰티, 코스메틱 관련 제품 관심 보유자




[우대사항]

A. 비즈니스 영어 가능자(어학점수 기준 없음)

B. 타부서와의 협업 능숙자

C. 팀프로젝트 가능자

D. 영상편집 가능자

E. 메디컬에스테틱 분야 유경험자


 




근무조건

ㆍ급여조건: 최종연봉 및 경력대비 협의, 이력서 내 최종/희망연봉 기재 必[세전/1년 근무시 퇴직금별도]
ㆍ근무형태: 정규직 채용 (수습 3개월)
ㆍ근무위치: 서울시 송파구 법원로9길 26, H비즈니스파크 C동 420호
ㆍ근무시간: 주 5일 (월-금) 09:00~18:30
ㆍ복리후생: 자율복장, 식대지원, 자유로운 연차사용, 성과급, 생일 상품권 등 회사내규 (최종합격시 재 안내)
ㆍ기타사항: 포괄임금제 시행

추가정보 및 유의사항

    ? 제출서류이력서 (경력 기술서 필수)


    ? 이력서 내 기재사항 

       필수기재 사항
        - 
인적사항 : /영문 성함생년월일, E-mail, 휴대전화 번호
        - 
학력사항 : 학교명전공졸업구분 등
        - 
경력사항 : 전체 경력의 입사일 및 퇴사일근무 형태간략한 이직 사유  
       
선택 기재 사항
          - 
경력 및 재학기간 중 공백기에 대한 설명

 

     ? 공통 지원 자격

          해외출장에 결격사유가 없으신 분

          남성의 경우 병역필 또는 면제자이신 분

          장애인국가유공자 등은 관련법에 따라 채용시 우대합니다.

 

     ? 수습 기간 안내
 
       - 모든 신규입사자는 3개월간의 수습 기간이 있습니다.

        - 수습 평가 결과에 따라 고용에 적합하지 않다고 판단될 경우수습 기간이 연장되거나 채용 취소가 될 수 있습니다.


      ?  담당자
 
       - 직통전화 : 010-8699-7365 (부재시 문자 남겨주시면 차례대로 연락 드리겠습니다)

        - 메일문의 : HR@oreon.co.kr

 

      ?  채용 유의사항
        - 상기 급여 및 복리후생 등의 채용 조건은 회사 사유에 의해 변경될 수 있습니다.
        - 제출한 채용 관련 서류는 채용 여부가 확정된 이후 14일 안에 요청시 반환 또는 폐기해드립니다
        - 당사는 채용 합격 이전에 “계좌번호주민등록등본” 제출을 요청 하지 않습니다.  
        - 서류 전형 합격자 발표 및 면접 전형은 입사 지원시 기입한 연락처로 개별 통보 (문자 또는 유선합니다.
        - 방법 및 일정은 회사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응시 분야에 적격자가 없는 경우 채용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모든 채용 절차는 취업 규칙근로기준법 및 관련 법규에 따라 진행되고 있습니다.
        - 채용 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제 11조 및 개인정보 보호법 제 21조에 따라 채용 서류의 반환 및 개인정보가 불필요하게 되었을 때는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  채용 서류 반환에 관한 고지


        -  이 고지는 `채용 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11조 제5항에 따른 것 입니다.

        -  최종 합격자를 제외한 구직자를 대상으로 기 제출한 채용 서류를 반환 받을 수 있습니다.
        -  채용에 응시한 지원자 중 최종 합격이 되지 못한 구직자는 최종 합격 발표일로부터 180일 이내에 제출한 채용서류 반환을 청구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다만홈페이지 또는 전자우편으로 제출된 경우나 지원자가 자발적으로 제출한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하며천재지변이나 그                밖에 당사에게 책임 없는 사유로 채용 서류가 멸실 될 경우에는 반환한 것으로 봅니다.
        -  채용 서류 반환 청구를 하려는 지원자는 해당 담당자에게 문의 주시면 법적 기준에 따라 절차를 안내 드립니다.

      ?  추후 경력 관련 증빙 서류 제출을 요청 드릴 수 있습니다.


      ?  입사 지원서 기재 사항 및 제출 서류의 허위 또는 고의 누락이 판명될 경우 합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  입사 후 해당 경력이 허위임이 드러날 경우이를 사유로 징계 해고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