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거나이즈코리아

[KR] 영상 콘텐츠 PD

자연어 이해(NLU) AI 기술을 기반으로 기업 내의 많은 문서/텍스트 데이터를 분류, 추출, 검색을 해서 업무 자동화를 돕고 있습니다. △ 문서 출처 + 정확한 답변 = 알리GPT △복잡한 표까지 추출하고 원하는 형태로 변환하는 알리 캡처 △ 질문 의도를 이해하고, 빠르게 답을 보여주는 알리 답변봇까지 다양한 기업 맞춤형 AI 솔루션을 개발, 공급하고 있습니다.


현재 미국, 일본, 한국에서 2,500 곳 이상의 고객사에게 서비스를 제공중이며, 현대카드, KB 증권, 일본의 미쓰이스미토모(SMBC)금융그룹, 노무라 증권, AEON(아시아 1 위 라테일), KDDI(일본 2 위 민간통신사), 미국의 트래블러스, 오클라호마 주정부 등에서 사용 중입니다.


올거나이즈는 시리즈 A2까지 누적 투자 금액 1,500만 달러를 유치했고, 일본 시장 확대 및 도쿄거래소 상장을 목표로 본사 기능을 미국에서 일본 도쿄로 이전했습니다. 올거나이즈 팀은 한국, 일본, 미국에 글로벌 오피스를 두고 함께 협업하고 있습니다.


한국팀은 올거나이즈의 R&D센터 역할을 하고 있으며 개발 조직의 규모를 지속적으로 키워갈 계획입니다. 도약의 시작점에 있는 올거나이즈에서 성공의 경험을 함께할 인재를 모시고자 합니다.


올거나이즈 CEO 인터뷰

http://jmagazine.joins.com/forbes/view/334556


올거나이즈 CAIO 인터뷰

https://www.inews24.com/view/1579142


올거나이즈 CTO 인터뷰

https://zdnet.co.kr/view/?no=20230213094718

포지션 및 자격요건

담당업무( 1명 )

영상 콘텐츠 PD는 올거나이즈의 제품과 서비스를 효과적으로 홍보 할 수 있는 영상 콘텐츠를 기획하고 제작합니다.

제품 데모, 고객 사례 인터뷰 등 일반적인 홍보 컨텐츠부터 그 외 쉽고 재밌게 제품과 회사 인지도를 높일 수 있는 다양한 형식의 영상 콘텐츠를 만들어 볼 수 있습니다. 제작 된 모든 영상을 유튜브 채널에 꾸준히 업로드하고 홍보하여 대중과 소통합니다.


ㆍ올거나이즈 유튜브 채널, 공식 홈페이지 등의 채널에 맞는 영상 콘텐츠 전략과 방향성 수립 및 운영 관리

ㆍ올거나이즈 AI 솔루션의 새로운 기능 출시에 맞춰 기능 소개 데모 영상, 인포그래픽 영상 등 기획 및 제작

ㆍ올거나이즈 오리지널 영상 콘텐츠, 브랜디드 콘텐츠 등 새로운 영상 커뮤니케이션의 기회 발굴 및 실행


스킬

ㆍ애프터이펙트, 파이널컷, 프리미어


자격요건

ㆍ학력 : 학력무관

ㆍ경력 : 1 ~ 10년

ㆍ흥미를 유도할 수 있는 영상 콘텐츠를 빠르게 기획하고 제작한 경험이 있는 분

ㆍAI 등 딥테크 기술 제품을 잘 이해하여 타겟에 적합한 영상 콘텐츠 기획력 및 스토리텔링 능력을 갖춘 분

ㆍ영상 촬영 지식과 테크닉이 풍부한 분

ㆍ편집 프로그램(Premiere, Final Cut Pro, After Effects 등)을 능숙하게 활용할 수 있는 분

ㆍ포트폴리오 필수 제출

- 주도적으로 기획, 촬영, 편집까지 진행한 영상 프로젝트 및 채널 운영 경력을 담은 포트폴리오

- 프로젝트별 실제 진행했던 업무의 구체적인 영역 및 기여도를 상세하게 표기


우대조건

ㆍ영상 컨텐츠 제작, SNS 채널 운영 등 미디어를 활용해 홍보 및 마케팅 프로젝트를 성공적으로 이끌어본 분

ㆍ기업 영상 콘텐츠 제작 경험이 풍부하고 트렌드 이해를 바탕으로 콘텐츠 전략과 방향성을 제시할 수 있는 분

ㆍ기업 채널에 적합한 다양한 형태의 영상을 기획부터 촬영, 편집까지 주도적으로 전 과정을 담당한 경험이 있는 분

* 컨텐츠 제작을 위한 촬영 및 편집 장비 비용을 전액 지원합니다.


근무 조건

ㆍ고용 형태 : 계약직(근무기간 1년 / 정규직 전환 가능)

ㆍ근무 지역 : 서울 강남구

ㆍ근무 요일/시간 : 주5일(월~금) | 09:00 ~ 18:00


복지 및 혜택

[글로벌 인재로 성장할 수 있는 기회]


ㆍ미국 휴스턴, 실리콘 밸리, 일본 도쿄 그리고 인도의 멤버들과 일할 수 있는 글로벌 업무 환경을 제공해드려요.

ㆍ조직 목표 달성시 글로벌팀이 한자리에 모이는 Global Offsite를 운영하고 있어요.(2022년 12월 태국 파타야에서 진행)


[자율적이고 업무 몰입을 돕는 근무 환경]


ㆍ근무시간은 9시 - 6시가 기본이지만 상황에 맞게 유연한 출/퇴근이 가능해요.

ㆍ고사양의 노트북과 모니터를 지원해드려요. 그 외에도 필요한 장비를 적극 지원해드리고 있어요.

ㆍ주 3회 사무실 출근, 주 2회 재택으로 근무하는 Hybrid Work를 시행 중이에요.

ㆍ사무실 나오시는 날은 점심/저녁 값 걱정 없도록, 매일 식사 비용(식사 후 커피까지 가능)을 지원해드려요.

ㆍ당 떨어지는 일 없도록, 사무실에는 항시 간식을 구비하고 있어요.

ㆍ재택 근무 하실 때 업무에 몰입할 수 있도록 재택 근무 환경 구축을 위한 비용을 지원해드려요.


[그 외에 제공 해드리는 것들]


ㆍ설과 추석에는 명절 선물을 지급해드려요.

ㆍ연차 외 유급 병가제도와 연말 약 1주 간의 전사 Off기간을 운영하고 있어요.


전형절차

ㆍ면접일정은 추후 통보됩니다.


유의사항

ㆍ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