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움증권, 교보증권에서 투자받은 핀테크 스타트업의 서비스운영팀원 충원

TESSA는 미술시장 전문 분석자료를 기반으로 엄선한 블루칩 작가의 미술품 분할 소유권을 소액으로 분할하여 원하는 만큼 보유하고, 이를 통해 안정적인 미술품 투자를 가능하게 하는 앱 기반 미술품 조각투자 플랫폼입니다.

약 13만 명의 서비스 이용자 보유
약 330억 원어치의 미술품 조각투자 진행
누적 투자액 약 130억 원
2024년 신규 투자계약증권 발행 및 공모청약(조각투자) 진행 예정

TESSA 서비스운영팀에서 서비스 운영 및 관리 시스템 고도화, 투자자 보호 지원 등의 업무를 함께할 팀원을 찾고 있습니다.

포지션 및 자격요건

모바일 / 웹 서비스운영 팀원 충원
( 1명 )

담당업무

ㆍTESSA 앱 서비스 내에서 발생하는 크고 작은 이슈에 신속하게 대응해요.

ㆍ고객 문의와 요청사항에 귀 기울이고 문제를 해결해 줘요.

ㆍ공시 및 서비스 공지사항 작성/게시를 통해 정확한 정보와 소식을 알려요.

ㆍ투자자 보호를 위한 제반 업무를 수행하고 타 부서와 협력하여 서비스를 개선해요.


스킬

ㆍMicrosoft Office, Excel, PowerPoint, 워드


핵심역량

성실성, 꼼꼼함, 협동심, 계획성, 적응성


자격요건

ㆍ학력 : 초대졸이상

ㆍ경력 : 경력무관


우대사항

ㆍ온라인 플랫폼 서비스 운영 업무 경험이 있으신 분

ㆍ오탈자, 숫자를 꼼꼼하게 살필 수 있는 분

ㆍ관측된 현상에서 타당한 인과관계를 추론해낼 수 있는 분


혜택 및 복지

ㆍ8~11시 사이에 자유롭게 출근할 수 있어요. (휴게시간 포함 9시간 근무)

ㆍ30만 원의 복지포인트가 지급돼요.

ㆍ환영하는 마음을 꾹꾹 눌러담은 테사 웰컴키트를 드려요.

ㆍ자유로운 연차, 반차 사용은 물론, 생일에는 생일 반차도 지급돼요.

ㆍ불가피한 야근 시, 저녁 식대를 지원해줘요.

전형절차

ㆍ서류전형 > 직무 인터뷰 > 임원 인터뷰 > 최종합격

ㆍ면접일정은 추후 통보됩니다.


유의사항

ㆍ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