큐텐은 단순한 쇼핑 플랫폼을 넘어 고객이 직접 상품 발굴에 참여하고 홍보하며, 즐길 수 있는 Interaction Platform으로 E-commerce 3.0 시대를 열어가고 있습니다.
포지션 및 자격요건
CS ( ○명 )
[조직소개]
SQM(Service Quality Management)에서는 Customer service에 대한 세밀한 관리를 통해 Qoo10의국내/해외 판매자, 고객에게 차별화된 서비스를 지원 및 제공하고 있습니다.
판매자와 구매자 모든 고객에 대한 서비스 영역을 관리함으로써고객
서비스 품질 개선과
고도화된 전략 수립 및 운영을 담당합니다.
[담당업무] ㆍBuyer, Seller의 CS 문의 사항 응대 및 관리 ㆍ고객 VOC 분석을 통한 문제 해결 및 고객 서비스 경험
개선 ㆍ해외 Seller 판매활동 지원(주문, 판매, 배송, 물류, 클레임 등 판매활동) ㆍ전반적인 Service Quality Management를
통해 고객 서비스 및 내부 프로세스 품질 향상
[자격요건] ㆍ경력 : 신입 또는 경력 2년 이하 ㆍ학력 : 학사 이상
ㆍ원활한 외국어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하신 분 (영어 또는
중국어) ㆍ신속하고 정확한 커뮤니케이션 능력을 보유하신 분
[우대사항]
ㆍ고객 및 유관부서와 원활한 커뮤니케이션 능력을 보유하신 분
※ 본 채용은 큐텐테크놀로지 유한회사 채용입니다.
전형절차
ㆍ서류전형 > 1차 면접 > 2차 면접 > 처우협의 > 최종합격
ㆍ면접일정은 추후 통보됩니다.
ㆍ채용 포지션에 따라 전형절차는 변동될 수 있습니다.
근무조건
ㆍ근무형태 : 정규직
ㆍ근무지역 : 서울특별시 강남구 테헤란로 620 미래에셋타워
ㆍ인근전철 : 서울 2호선 삼성역
유의사항
ㆍ입사지원 서류에 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채용확정 이후라도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ㆍ국가보훈자 및 국가등록장애인은 관련법에 의거 우대합니다.
ㆍ외국인의 경우, 취업 비자가 있는 분이어야 면접 가능합니다. 비자 형식 이력서에 기록해 주시기 바랍니다.
ㆍ본 채용은 수시모집으로 적합한 분이 있으실 경우 조기 마감될 수 있습니다.
ㆍ서류 전형, 면접 전형 등 모든 각 전형 별 합격자에 한해 유선 및 E-mail, 문자 등으로 개별 통보할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