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할 새로운 동료를 찾습니다!
큐텐은 단순한 쇼핑 플랫폼을 넘어 고객이 직접 상품 발굴에 참여하고 홍보하며, 즐길 수 있는 Interaction Platform으로
E-commerce 3.0 시대를 열어가고 있습니다. 

포지션 및 자격요건

CS
( ○명 )

[조직소개]
SQM(Service Quality Management)에서는 Customer service에 대한 세밀한 관리를 통해 Qoo10의  국내/해외 판매자, 고객에게 차별화된 서비스를 지원 및 제공하고 있습니다.
판매자와 구매자 모든 고객에 대한 서비스 영역을 관리함으로써  고객 서비스 품질 개선과 
고도화된 전략 수립 및 운영을 담당합니다.

[담당업무]
Buyer, Seller CS 문의 사항 응대 및 관리
고객 VOC 분석을 통한 문제 해결 및 고객 서비스 경험 개선 
해외 Seller 판매활동 지원(주문, 판매, 배송, 물류, 클레임 등 판매활동)
전반적인 Service Quality Management를 통해 고객 서비스 및 내부 프로세스 품질 향상


[자격요건]
ㆍ경력 : 신입 또는 경력 2년  이하
ㆍ학력 : 학사 이상

원활한 외국어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하신 분 (영어 또는 중국어)
ㆍ신속하고 정확한 커뮤니케이션 능력을 보유하신 분 


[우대사항] 

ㆍ고객 및 유관부서와 원활한 커뮤니케이션 능력을 보유하신 분 




※ 본 채용은 큐텐테크놀로지 유한회사 채용입니다.  



전형절차

ㆍ서류전형 > 1차 면접 > 2차 면접 > 처우협의 > 최종합격

ㆍ면접일정은 추후 통보됩니다.

ㆍ채용 포지션에 따라 전형절차는 변동될 수 있습니다. 



근무조건






 

근무형태 : 정규직

근무지역 : 서울특별시 강남구 테헤란로 620 미래에셋타워

인근전철 : 서울 2호선 삼성역



유의사항

입사지원 서류에 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채용확정 이후라도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국가보훈자 및 국가등록장애인은 관련법에 의거 우대합니다.

외국인의 경우, 취업 비자가 있는 분이어야 면접 가능합니다. 비자 형식 이력서에 기록해 주시기 바랍니다.

본 채용은 수시모집으로 적합한 분이 있으실 경우 조기 마감될 수 있습니다.

서류 전형, 면접 전형 등 모든 각 전형 별 합격자에 한해 유선 및 E-mail, 문자 등으로 개별 통보할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