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희대학교 국제교육원 계약직원 모집

포지션 및 자격요건

대학교 행정
( 1명 )

경희대학교 국제교육원 계약직원 모집(서울C)

 

1. 모집분야 : 국제교육원 일반행정 보조 (한국어과정 행정)

 

2. 채용인원 : 1(프로그램 확대에 따른 신규 추가 채용)

 

3. 근무부서 : (서울C) 국제교육원

 

4. 지원자격

. 공무원 임용기준에 의거 결격 사유가 없는 자

. 외국어 능력(영어) 우수자 우대

. 컴퓨터 활용 능력(한글, 엑셀 등) 우수자 우대

 

5. 전형방법

. 1차 서류전형

. 2차 면접전형 (면접일자는 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해 개별 통보)

 

6. 제출방법 및 기한

. 제출방법 : 첨부한 양식(본교 지정양식)을 작성하여 e-mail 제출

1) 제출처 : khsd3040@khu.ac.kr

2) 메일 제목 : (성명) 국제교육원 기간제근로자 입사 지원

3) 첨부파일명 : (성명) 국제교육원 기간제근로자 입사지원서

추후 최종 합격자에 한해 주민등록등본(초본) 및 각종 증명서 등 증빙서류 추가 제출

. 접수기간 : 2024.05.01(수) - 2024.05.06(월) 까지(기간 내 채용 시 단축될 수 있음)

 

7. 채용조건

. 급여 : 2,100,000(세전)

(국제교육원 프로그램 운영 성과에 따라 소정의 인센티브 제공 가능)

. 근무시작 예정일 : 2024.05.15부 임용 예정 / 근무개시일은 변동될 수 있음(협의 가능)

. 1년 단위로 계약하며 업무 성과에 따라 최장 2년까지 근무 가능

. 기타 직원 복지는 본교 규정에 따름 (방학 중 단축근무 및 집중휴무제 시행 등)

 

8. 기타

. 제출서류의 내용이 허위임이 밝혀질 경우 채용이 취소될 수 있음

. 적격자가 없을 경우에는 채용하지 않을 수 있음

. 채용서류 반환 관련 안내

- 최종 합격자를 제외한 지원자의 경우 제출한 채용서류를 반환받을 수 있습니다. 다만, 홈페이지 또는 전자우편으로 제출된 경우나 지원자가 본교의 요구 없이 자발적으로 제출한 경우에는 반환하지 않습니다.

- 채용서류 반환 청구를 하려는 지원자는 채용서류 반환청구서[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별지 제3호 서식]를 작성하여 지원서를 제출하신 이메일 계정으로 제출하면, 제출이 확인된 날로부터 14일 이내 채용서류를 반환해 드립니다.

- 본교는 구직자의 반환 청구에 대비하여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로 정하는 기간 동안 채용서류를 보관하며, 반환 청구 기간이 지난 경우 및 채용서류를 반환하지 아니한 경우에는 개인정보 보호법에 따라 채용서류를 일체 파기할 예정입니다

 

9. 문의처 : 서울C 국제교육원

TEL : 02-961-0082 E-mail : khsd3040@khu.ac.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