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사는 국내 대기업계열 TOP Tier 광고회사입니다.
고객경험관리(CXM) 전략 컨설팅
[주요업무] * 데이터 분석 기반 고객경험관리(CXM) 전략 컨설팅 * 고객경험관리 전략에 따른 솔루션 운영 최적화 * VoC, 온라인/소셜 채널 데이터 분석 & 인사이트 도출
[자격조건] * 학사이상 * 관련경력 5~10년차 * 기획/전략/컨설팅 업무 경력 3년 이상 * 영어 커뮤니케이션(이메일, 회의 문석 작성) 역량 필수 * 고객경험관리솔루션(Sprinklr 등) 활용에 대한 경험 또는 이해 * 디지털 전반에 대한 높은 관심 및 이해 * 기획서 등 문서작성 역량 보유자
* 컨설팅펌 경력자 우대 * 자동차/디지털/전자 산업 경력자 우대 * 가설 수립 및 검증을 통한 다양한 데이터 분석 경험자 우대
[제출서류] * 이력서 경력기술서 (MS-WORD 1개 파일로 작성 * e-mail 지원, 메일제목 [CXM컨설팅/성명/출생년도/희망연봉/주요경력회사] Jsys@scout.co.kr (문의 010-6542-200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