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형절차 ㆍ서류전형 > 1차면접 > 2차면접 > 임원면접 > 최종합격 ㆍ면접일정은 추후 통보됩니다. |
스모커리 아트디렉터 스모커리는 바비큐 라이프스타일 브랜드입니다. 2017년 푸드트럭에서 텍사스바비큐 판매를 시작했으며, 2019년 국내 최초로 온라인 제품을 출시했습니다. 하루 최고 매출 1억, 텍사스바비큐 현지투어, 각종 방송 프로그램 출연 등 운 좋게도 제품 출시 이후 많은 기회와 성과들이 있었습니다. 어쩌다보니 텍사스바비큐를 온라인에서 가장 많이 판매하게 된 스모커리는 이제 더 다양하고 독특한 경험을 통해 고객들과 만나기 위해 노력합니다. 패션, 자동차, 예술 등 각종 카테고리에서 멋지고 힙한 브랜드들과 함께하길 바라며, 불특정 다수에게 많이 팔기보다, 타겟한 소수에게 매력적으로 보이길 바랍니다. 그래서 본 채용공고에서 찾는 팀원은 다음과 같습니다. 당장의 성과보다 그 과정에 광기가 있는 사람입니다. 살면서 가장 많이 들은 말이 `미친거 아냐` 인 사람입니다. 인간적인 매력보다 비인간적으로 섹시한 사람입니다. 아쉽게도 예산은 없습니다. 팀도 없습니다. 함께 실패할 주역을 기다립니다. 감사합니다. 스모커리 현재상황 스토어 : https://smartstore.naver.com/smokery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smokery_official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