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직 소개저희 조직은 카드사 및 시중은행과 소통하고 협업하며, 네이버페이가 더 넓은 범위에서, 더 편리하고 안전하게 결제되도록 인프라 환경을 구축하는 역할을 수행 하고 있습니다. 특히 ‘네이버페이 간편결제’의 기능과 정책을 기획하고 운영하며, 결제가 필요한 곳의 용도와 상황에 맞추어, 카드사 가맹점 환경을 구성하는 등, 네이버페이 결제의 근간이 되는 필수 인프라 업무를 담당 하고 있습니다. 저희 조직에서의 경험을 통해 결제에 대한 인프라 업무 과정을 의미 있게 경험 할 수 있고, 전반적인 업의 구조를 이해하며, 전문성을 갖추어 볼 수 있습니다. 업무 내용- 카드사 가맹점 생성 협의 및 시스템 반영 - 결제처와 결제 성격에 따른 카드사 가맹점 맵핑 관리 - 결제 데이터 검수 및 파일 관리 - 간편결제 TEST DATA 요청 및 진행 협의 ※ 근무 기간 1년 계약이며 연장 여부는 추후 검토 예정입니다. ※ 정규직 전환 예정 없습니다. 자격 요건- 성실하고 꼼꼼하시며 책임감이 강하신 분 - 엑셀 등 자료 관리에 능숙하신 분 - 적극적이고 커뮤니케이션이 원활하신 분 우대 사항
- 카드사 / PG / VAN사에서 지원 업무 경험이 있으신 분 - 결제 관련 핀테크 회사에서 근무 경력이 있으신 분 전형 절차서류전형 > 인성검사 > 1차면접 > 최종면접 (전형절차는 직무별로 다르게 운영될 수 있으며, 일정 및 상황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현직자 Comment
기타 사항본 공고는 모집 완료 시 조기 마감될 수 있습니다. 본 공고에 최종합격하신 분은 네이버파이낸셜(주)로 입사하게 됩니다. 당사는 병역 특례 지정 업체가 아닙니다. 지원서 내용 중 허위사실이 있는 경우에는 합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국가유공자 및 장애인 등 취업보호대상자는 관계법령에 따라 우대합니다. 국가유공자의 가산점 부여를 받기 위해서는 본인이 `취업지원 대상자 증명서`를 회사에 제출해야 합니다. 전형일정 및 결과는 지원서에 등록하신 이메일로 개별 안내드립니다. 문의사항은 NAVER FINANCIAL 채용 홈페이지 지원문의로 접수해주시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