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고케어

Customer Centric Manager

포지션 및 자격요건

담당업무( 1명 )

ㆍ 고객 경험 지원 업무

- (도입 전)도입 예정인 고객사를 위한 제반사항을 준비해요.

- (도입 전)주요 고객의 경우, 직접 현장에 나가 제품 설치와 온보딩을 진행해요.

- (도입 후)도입 중인 고객사의 경험을 관리해요. (보틀 주문, 문의 대응, 업데이트 공지 등)


ㆍ 고객 관계 허브 업무

- 고객사 담당자 및 임직원 사용자의 여정을 계속적으로 추적하고 개선해요.

- 고객센터 운영을 통해 문의와 이슈에 대응하고 팀 내부에 효율적으로 전파해요. (VoC 수집)


스킬

ㆍ운전면허


자격요건

ㆍ학력 : 대졸이상

ㆍ경력 : 3 ~ 10년

ㆍ(필수) 운전면허 자격증 소지하신 분 (2종 보통 이상)

ㆍ고객을 만나고 소통한 경험이 있는 분

ㆍIT에 대한 대한 친숙도가 높은 분 (슬랙, 노션, 구글워크스페이스 등)

ㆍ조직과의 원활한 커뮤니케이션 역량을 보유하신 분


우대조건

ㆍ스타트업 경험이 있는 분


ㆍ‘WHY?’ 라는 질문에 대한 고민이 익숙하신분

ㆍB2B 고객 응대 경험이 있는 분


ㆍ채널톡 운영 경험이 있는 분

ㆍ고객과의 대면 만남에 부담없이 소통을 이끌어 낼 수 있는 분

ㆍ능동적으로 고민하고 생각하며 일하시는 분

ㆍ본인의 경험(생각)을 유의미한 인사이트로 도출하고 말과 글로 풀어낼 수 있는 분


근무 조건

ㆍ고용 형태 : 정규직(수습 3개월)

ㆍ근무 지역 : 서울 중구

ㆍ근무 요일/시간 : 주5일(월~금) | 09:00 ~ 18:00 | 탄력근무제


전형절차

ㆍ서류전형 > 1차면접 > 2차면접 > 임원면접 > 최종합격

ㆍ면접일정은 추후 통보됩니다.


유의사항

ㆍ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