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당업무( 1명 )
ㆍ 고객 경험 지원 업무
- (도입 전)도입 예정인 고객사를 위한 제반사항을 준비해요.
- (도입 전)주요 고객의 경우, 직접 현장에 나가 제품 설치와 온보딩을 진행해요.
- (도입 후)도입 중인 고객사의 경험을 관리해요. (보틀 주문, 문의 대응, 업데이트 공지 등)
ㆍ 고객 관계 허브 업무
- 고객사 담당자 및 임직원 사용자의 여정을 계속적으로 추적하고 개선해요.
- 고객센터 운영을 통해 문의와 이슈에 대응하고 팀 내부에 효율적으로 전파해요. (VoC 수집)
스킬
ㆍ운전면허
자격요건
ㆍ학력 : 대졸이상
ㆍ경력 : 3 ~ 10년
ㆍ(필수) 운전면허 자격증 소지하신 분 (2종 보통 이상)
ㆍ고객을 만나고 소통한 경험이 있는 분
ㆍIT에 대한 대한 친숙도가 높은 분 (슬랙, 노션, 구글워크스페이스 등)
ㆍ조직과의 원활한 커뮤니케이션 역량을 보유하신 분
우대조건
ㆍ스타트업 경험이 있는 분
ㆍ‘WHY?’ 라는 질문에 대한 고민이 익숙하신분
ㆍB2B 고객 응대 경험이 있는 분
ㆍ채널톡 운영 경험이 있는 분
ㆍ고객과의 대면 만남에 부담없이 소통을 이끌어 낼 수 있는 분
ㆍ능동적으로 고민하고 생각하며 일하시는 분
ㆍ본인의 경험(생각)을 유의미한 인사이트로 도출하고 말과 글로 풀어낼 수 있는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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