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근무조건 ◆ 근무형태 : 정규직, 입사후 수습 3개월 (교육기간 1개월 포함) ◆ 자격요건 : 상담 가능한 자 / 해외여행 결격사유가 없는자 ◆ 근무시간 : 평일 09:00 ~ 18:00 (부서마다 스케줄 상이할 수 있음) ◆ 근무지역 -. 서울 금천구 금하로 597 LG유플러스 빌딩 -. 부산 중구 중앙동 5가 50 LG유플러스 빌딩 ◆ 업무 : LG유플러스 홈 상담 (영업점 아님) | CS센터 업무소개 ◆ 일반 : 요금제 변경, 주소지 변경 등 일반적인 문제해결과 고객 사용 패턴에 맞는 요금제 컨설팅 ◆ 기술 : 통신 장애 및 단말기 이상 등 기술적인 상담/문제해결 ◆ 고객케어 : 기존 이용자들을 위한 추가 혜택 및 케어 등 재약정 관련 상담 | CS센터 지급금액수준 (하단상세내역참고) ◆ 일반 - 4~6개월 : 최고 3,154,968원 수준 | 평균 2,471,104원 수준 - 7개월이상 : 최고 4,268,290원 수준 | 평균 2,694,866원 수준 ◆ 기술 - 4~6개월 : 최고 2,727,930원 수준 | 평균 2,411,989원 수준 - 7개월이상 : 최고 3,955,408원 수준 | 평균 2,555,601원 수준 ◆ 고객케어 - 4~6개월 : 최고 5,680,753원 수준 | 평균 2,806,614원 수준 - 7개월이상 : 최고 6,647,970원 수준 | 평균 3,304,538원 수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