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서비스 직무 채용(계약직)

넥슨커뮤니케이션즈(NEXON Communications)

기업과 사회가 서로 도우며 상생하는 선순환 구조 속에서 ‘지역사회 균형 발전’과 ‘장애인 고용 활성화’라는 가치를 실현하기 위해 설립된 넥슨코리아의 자회사이며,

부산기업 및 게임업계 최초로 ‘자회사형장애인표준사업장’ 인증을 받았습니다.

 

넥슨커뮤니케이션즈는 모기업인 넥슨코리아에서 서비스하는 온라인/모바일게임의 서비스업무 및 고객지원, 게임운영업무를 담당하고 있으며, 장애인/비장애인이 함께 만들어가는 기업문화를 바탕으로 수준 높은 온라인 게임 서비스를 제공하고, 따뜻하고 스마트한 온라인 세상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고객 및 동료에 대한 이해와 존중, 그리고 자신의 일에 열정과 끈기를 가지고

새로운 꿈을 일궈 나갈 게임 게임 서비스 직무 모집에 많은 분들의 관심과 적극적 지원을 바랍니다.

포지션 및 자격요건

게임서비스
( 2명 )

주요업무 

고객과 게임의 현황을 파악하여 게임에 도움이 되는 최적의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게임 데이터와 고객 서비스 니즈를 분석하여 문제 상황을 예방하고, 서비스 개선 제안을 합니다.


필요역량 및 스킬

게임 플레이 경험을 바탕으로 게임 문화, 콘텐츠를 바라보는 다양한 관점을 지닌

게임 서비스에 필요한 트랜드를 지속적으로 파악하시는
다양한 상황을 핵심적으로 요약하여 논리적으로 글쓰기를 하실 있는
MS OFFICE 활용에 능숙하신
데이터 추출/가공/분석에 관심을 가지고 계신

ㆍ성별/학력/경력 무관 


고용형태

ㆍ계약직

(입사일로부터 1년, 채용 시 사규에 따라 수습기간이 적용될 수 있으며, 수습기간 급여 100% 지급)



전형절차

ㆍ서류전형 > 면접 > 채용검진 > 최종합격

ㆍ지원서 접수 : 2024년 4월 30일 ~ 5월 13일 12:00

ㆍ서류전형 결과 발표 : 5월 3주차 이내

ㆍ면접전형 및 합격자 발표 : 5월 3주~4주차

ㆍ입사 예정일 : 2024년 5월 27일

ㆍ합격자에 한해 이메일 혹은 휴대폰으로 개별 안내 드리며, 상기 일정은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유의사항

ㆍ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