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1. 모집부문 및 자격요건
모집부문
HCN QMC 품질관리자
 QMC (Quality Management Center)
* HCN의 고객접점채널 전체의 품질 모니터링, 평가, 관리하는 조직
담당업무
- 업무역량 향상 교육 및 컨텐츠 제작
- 현장센터 CS강의 및 기타서비스 품질 관리 업무
※ 타지 출장 업무 있음
자격요건
지원자격
- 학력 : 고등학교 졸업 이상
고객센터 QA품질 및 교육관련 경력 1년 이상자

우대사항
- 센터관리 또는 동종업무 경력자 우대
- PC활용 및 문서작성 (PPT, 엑셀, 워드) 우수자

02. 급여(세전)
- 연봉 3,200만원이상 * 경력에 따른 연봉 협의 가능

03. 근무조건
근무장소
- 근무지 : 서울 관악구 봉천로 386 HCN빌딩 6층
- 교통 : 2호선 봉천역 5번출구 2분거리
근무시간
- 주 5일(월~금) : 09:00~18:00
- 주말 및 공휴일 : 휴무

04. 전형절차
모집기간
채용 시 마감
면접일정
수시면접 / 서류 합격자에 한해 개별 안내
면접장소
근무지와 동일

05.
복리후생
- 4대 보험 : 국민연금, 고용보험, 산재보험, 건강보험
- 휴무, 휴가 : 연차, 산전산후 휴가, 각종 경조휴가(결혼, 사망, 회갑 등)
- 보상 제도 : 퇴직금, 우수사원 표창/ 포상(국내외, 연수)
- 건강관리지원 : 본인 및 배우자 건강검진(의료보험 등재자) 경조사 지원 : 각종 경, 경조 휴가(결혼, 사망, 회갑 등)
- 휴양 시설 : 콘도 무료 이용
- 각종 기념일(생일, 명절, 근로자의 날 등) 복지 포인트 지급
- 생활 안정 지원 : 주택자금, 생활 안정자금 대부

06. 지원방법
- 해당 사이트 온라인 지원
- 제출서류 : 입사지원서 (이력서, 자기소개서, 사진 첨부)
- 지원문의 : 02-3215-2283


* 위 공고의 기재 사항은 회사의 규정 및 정책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