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정관리 및 지원담당자 채용

㈜아하는 1995년 창립이래 28년 동안 끊임없는 기술투자와 연구개발을 통해 국가와 사회에 도움이 되는 최고의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해 왔습니다.

세계최초로 개발, 상용화한 LCD 전자칠판과 전자교탁 등의 Edu Tech 분야와 코로나 팬데믹 극복에 기여한 Smart Health Care 분야 및

미래사업 분야인 전기차충전기 3개 사업분야에서 R&D 및 제조를 영위하고 있는 기술기업 입니다.

 

㈜아하는 캐시카우인 전자칠판에 헬스케어사업과 전기차충전기사업을 함께 하는 미래지향적인 기업으로 2024년 6월  마곡 이전을 예정하고 있습니다.

 

고객의 꿈과 미래를 만들고세계적으로 존경받는 기업이 되기 위해 끊임없는 도전하는 아하에 많은 관심과 성원을 부탁드립니다.

포지션 및 자격요건

부서 행정관리 직원 채용
( ○명 )

담당업무

ㆍ부서 행정업무 및 문서작성, 관리

ㆍ생산관리 및 AS 업무 지원


스킬

ㆍExcel, PowerPoint, Microsoft Office


핵심역량

성실성, 적응성, 꼼꼼함


자격요건

ㆍ학력 : 고졸이상 (졸업예정자 가능)

ㆍ경력 : 경력무관


우대사항

ㆍ인근거주자

ㆍ유관업무 경험자(인턴·알바)

ㆍ엑셀 고급능력 보유자

ㆍ문서작성 우수자

ㆍ유관업무 경력자 (3년)

ㆍ즉시출근 가능자

ㆍ전공 : 경영학, 경제학, 행정학·경찰·보건행정


전형절차

ㆍ서류전형 > 1차면접 > 임원면접 > 최종합격

ㆍ면접일정은 추후 통보됩니다.


유의사항

ㆍ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