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회사소개
 

 - 고객사의 요청에 의해 기업명을 비공개로 진행하며, 상세 사항은 지원자에 한해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단순 기업명 문의사절)



 

 

2. 모집분야

**대표이사 비서 

 - 스케쥴 관리회의자료 작성

 - 비용정산 및 전표처리

 - 기타 사무행정업무 등


3. 자격사항

 - 신입 지원 가능
 - 관련 업무 경력자 및 관련 학과 우대
 


4. 근무조건

 - 급여조건 : 세전 연 3,000~3,200만 면접 후 협의

 - 복리후생 : 4대보험, 퇴직금, 연차, 명절선물, 건강검진 등 템프인 복리후생 적용

 - 근무시간 : (주5일 / 월~금) 9시~18시


 - 근무지역 : 교대역 인근

 - 고용형태 : 파견계약직 12~24개월 근무 후 업무평가에 따른 유명기업 소속 정규직 전환 가능(*확률높음)

 ※ 채용에 소요되는 비용은 회사에서 부담하며 구직자에게 별도의 수수료를 청구하지 않습니다.
  


5. 지원방법

- E-MAIL : tempin_sj@naver.com 지원 또는 온라인 입사지원 가능

※ 이력서 제목에 "비서(교대) - 성명" 기재 필수

 

 

 

 

6. 문의처

 템프인 인재채용팀 :  010-7582-26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