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소개]
- 3M은 광학필름, 의료, 안전, 전자?전기, 자동차 제조, 건설, 전력 및 통신, 소비자 및 오피스용품 등에 이르는 1만 7천여 가지의 다양한 제품을 공급하고 있으며 1,600여명의 임직원이 근무하고 있습니다. 3M은 세계 각 지역, 기술, 제품들을 통해 의미있는 커리어를 쌓아가는 데에 많은 기회를 제공하고, 일과 사생활의 균형을 맞출 수 있는 유연함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 쓰리엠헬스케어 비즈니스는 70년 넘게 과학을 기반으로 한 고성능 솔루션으로 수많은 고객의 중요한 문제를 해결하여 신뢰를 쌓아 왔습니다. 3M은 2024년 상반기에 상장될 헬스케어 비즈니스의 스핀오프를 통해 이 역사를 이어 나가려고 합니다.

[모집분야 및 업무내용] 필터 제품팀 Marketing Administrator
업무 내용

- 신제품 등록 및 가격 등록 지원

- 신제품 및 디지털 마케팅 프로모션 활동 지원

- 오프라인 고객 행사 지원

- 관공서 인증 관련 업무 지원

- 샘플 발주 및 tracking 관리

- 월별 마케팅 비용 처리 및 Vendor 등록

 


[자격요건]

- 학사이상

- 업무상 영어 사용 가능자 우대

- 엑셀 및 MS-office 활용 우수자 우대

- B2C 마케팅 직무 경험자 우대

 

[근무조건]
- 근무기간: 1년

- 고용형태: 파견계약직
- 급여조건: 회사 내규에 따름
- 근무위치: 서울 여의도역 부근

- 근무요일: 월요일 ~ 금요일

- 근무시간: 9:00 ~ 18:00
- 복리후생: 4대 보험, 연차, 연차수당, 제휴 호텔 할인, 화상영어 제휴 할인, 생일/명절 선물, 경조 휴가/경조금, 우수사원 시상 등 

 

[전형절차] 

서류 지원 -> 맨파워 상담 -> 지원 기업 서류 전형 -> 지원 기업 면접 전형 -> 최종 합격 

※ 전형 절차는 채용 건 별로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지원서류]
- 국문 이력서 (MS Word 양식)

 

[지원방법]
- 홈페이지 지원 : https://manpowergroupkorea.ninehire.site/job_posting/ibOtk9N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