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사렛대학교 직원 채용 공고



직원 채용 공고

 

나사렛대학교는 기독교적 가치관으로 도울 수 있는 정신과 역량을 갖춘 인재를 양성하는 대학입니다. 함께 근무할 유능한 인재를 초빙하오니 많은 지원 바랍니다.

 

1

 

채용 분야 및 인원


채용 부서

인원

채용 형태

급여 및 처우

대학혁신

지원사업단

진로취업지원센터

1

기간제직

(계약기간 : 2025.2.28.까지)

-연봉 2,700만 원~3,400만 원

(대학혁신지원사업 경력 및 학력에 따라 산정)

-근무 주 5, 09:00~17:30

-계약연장 없음

원격교육지원센터

1

기간제직

(계약기간 : 2025.2.28.까지)

장애학생지원센터

1

기간제직

(계약기간 : 2025.2.28.까지)

 

2

 

지원 자격 및 우대사항


구분

자격 사항

필수자격

-4년제 대학 졸업자

-공무원 또는 사립학교 교직원 임용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남성의 경우 병역필 또는 면제자

-기독교 건학이념에 동참할 의사가 있는 자

-장애학생지원센터 : 사회복지 또는 직업재활 관련 분야 전공자

우대사항

-진로취업지원센터 : 대학 행정업무 및 국민 취업제도 관련 업무 경력자, 직업상담사 자격 소지자

-원격교육지원센터 : 방송·영상·미디어·IT 분야 전공자, 원격수업(콘텐츠 제작 포함) 업무 경력자, 영상 제작 및 편집 업무 경력자, 영상편집 프로그램(Adobe Premiere ) 활용 가능자

-장애학생지원센터 : 장애 학생 지원 경력자, 점자 활용할 수 있는 자, OA(엑셀, 파워 포인트 등) 활용 가능자

대학혁신사업단으로 임용되는 경우 임용 후 대학혁신지원사업 변경 시 전보 배치될 수 있으며 업무 내용이 변경될 수 있음.

 

3

 

전형 방법 및 일정


단계

전형 방법

일 정

합격자발표

1

서류전형

2024.05.07.()

단계별 합격자 개별 통보

임용예정일:2024.05.16.

2

면접전형

2024.05.10.()

우리 대학교 일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4

 

전형 자료 접수


. 기본전형 자료

1) 접수 기간 : 2024.05.07.() 11:00까지

2) 접수 방법 : e-mail 접수 (imyong@kornu.ac.kr, 면접 시 원본 제출)

3) 제출 서류 : 아래 제출 서류 순으로 PDF 파일 1개로 저장하여 지원 분야 및 근무부서, 본인 성명으로 제출 (파일명 예시. 대학혁신지원사업단 진로취업지원센터 김OO 지원 서류. pdf)

) 임용지원서(대학 공통 양식) 1.

) 자기소개서(대학 공통 양식) 1.

) 개인정보 수집 이용 동의서(대학 공통 양식) 1.

) 최종학교 졸업증명서 및 성적증명서(대학원 졸업자는 학부 포함) 1.

) 외국어 및 자격증 사본 각 1.

) 경력증명서(경력기관장 발행분만 인정, 사대보험 가입 경력증명서 불인정) 1.

) 지원 자격 추가 증빙서류 각 1.

) 우대사항 증빙서류(해당자에 한함, 미제출시 불인정) 1.

. 면접전형 자료

1) 접수 기간 : 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하여 면접 당일 제출

2) 제출 서류 : 이메일 제출 서류 원본 각 1, 성범죄 경력 조회 동의서(당일 양식 제공) 1.

 

5

 

유의 사항


지원 자격(필수사항 및 우대사항)에 해당하는 증빙서류를 미제출한 경우 인정하지 않음.

합격자 통지 후 결격사유가 발생하거나 제출된 서류에 기재된 내용이 사실과 다를 경우 임용은 취소됨.

적격자가 없는 경우 채용하지 아니함.

최종합격자는 공무원 채용 신체 검사서를 제출하여야 하며, 신체검사 결과가 부적격일 경우 합격은 취소됨.

문의처

-지원 여부 확인 및 일반 사항 : 본교 행정혁신처 총무팀 041-570-7862

-대학혁신지원사업단 업무 및 지원 자격 여부 : 본교 대학혁신지원사업단 041-570-7924

 

 

<채용서류 반환 절차 고지>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제11조에 따라 최종합격자를 제외한 지원자 대상으로 기 제출한 채용서류를 반환받을 수 있음을 고지합니다.

임용지원자 중 최종합격이 되지 못한 지원자는 채용 여부 확정일로부터 14일 이내에 제출한 채용서류의 반환을 청구할 수 있으며 단, 홈페이지 또는 전자우편으로 제출된 경우나 구직자가 자발적으로 제출한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하며, 천재지변이나 본교에 책임이 없는 사유로 지원 서류가 멸실된 경우에는 반환한 것으로 봅니다.

채용서류 반환 청구를 하려는 임용지원자는 채용서류 반환청구서(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별지 제3호 서식)를 작성하여 임용 담당자 이메일 또는 팩스로 제출하여야 하며, 제출이 확인된 날로부터 14일 이내에 임용지원서에 기재된 주소지로 등기 발송하며, 반송된 경우 등기우편 요금은 수신자 부담으로 재발송됨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본교는 구직자의 반환 청구에 대비하여 채용 여부 확정일로부터 30일간 채용서류를 보관하게 되며, 그때까지 채용서류 반환을 청구하지 아니할 경우 개인정보보호법에 따라 채용서류 일체를 파기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