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stomer Service & Admin - 고객지원

㈜맨파워코리아는 1999년에 설립된 회사로 자본금 15억원, 매출액 4500억, 사원수 11,000명 규모의 중견기업입니다. 서울 강남구 테헤란로 409 (삼성동, 동신빌딩)에 위치하고 있으며, 헤드헌팅사업을 하고 있습니다.

포지션 및 자격요건

Customer support
( 1명 )

담당업무

ㆍ시장 모니터링: 유통업자 및 소매업자가 실시하는 홍보 활동을 모니터링하고 보고하며, 불법 복제품 및 유통 계약 위반 활동과 같은 비정상적인 판매 활동을 포함합니다. 시장 모니터링은 또한 마케팅 팀에 보고하기 위한 트렌드 분석을 포함합니다.

파트너 활성화: 경험이 판매 과정에서 부정적으로 영향을 받지 않도록 보장하고, 유통 업자가 제품 및 유통 문제 또는 질문에 대해 최종 사용자를 완전히 지원할 수 있도록 보장합니다.

디지털 전문가: 주요 디지털 제품의 전단부터 배포까지의 프론트 엔드와 백 엔드를 학습하고, 지역 사무실의 디지털 지원팀과 긴밀히 협력하여 사용자 교육 및 지원을 제공할 준비를 합니다. 지원자는 또한 디지털 제품에 연계된 모든 부가 서비스나 가치를 보고해야 합니다.

행정: 사무실 관리자로서 사무실의 원활한 운영을 보장합니다.


자격요건

ㆍ학사 학위

세심한 주의를 기울여 여러 작업을 동시에 수행할 수 있는 능력

원어민 수준의 한국어와 업무 수준의 영어로 능숙한 문서 작성 및 구두 소통 능력

한국어와 영어로 관중 앞에서 발표하는 데 편안함

MS Office 도구에 높은 수준의 숙련도

새로운 아이디어에 대한 호기심과 학습 의지

창의적이고 유연하며 적극적으로 팀원들과 협력하는 자세

0 (신입)부터 2년의 경력


우대사항

ㆍ외국어 : TOEIC, OPIc

ㆍAn intermediate level of English is required for this position - You should be able to read and write emails comfortably to talk with suppliers, clients and regional offices.


Please provide your English Resume. 


전형절차

ㆍ서류전형 > 1차면접 > 최종합격

ㆍ면접일정은 추후 통보됩니다.


유의사항

ㆍ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