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안정보통신

서비스 상담 및 고객지원(CS) 경력 모집

(주)신안정보통신은 다양한 방식의 인터넷 커뮤니케이션 솔루션을 기반으로 통신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ICSP(Integrated Communication Service Provider)로서, 자체 솔루션과 시스템으로 대량 인터넷 팩스 송수신 서비스,

SMS 전송 서비스 및 시스템 구축 등을 제공하고 있는 UMS 전문기업입니다.

포지션 및 자격요건

담당업무( 0명 )

[모아샷 고객지원]

ㆍ인 · 아웃바운드 상담

ㆍ기존 고객사 영업 관리

ㆍ온라인 원격 고객 지원

ㆍ기타 고객 지원 및 영업 관리


핵심역량

성실성, 협동심, 꼼꼼함


자격요건

ㆍ학력 : 초대졸이상

ㆍ경력 : 1 ~ 5년

ㆍ인 · 아웃바운드 상담 가능하신 분

ㆍ커뮤니케이션스킬 및 서비스마인드 보유자


[제출서류]

ㆍ이력서 (사진, 연락처, 희망연봉 반드시 기재)

ㆍ자기소개서 (성장과정 및 경력사항 상세기술)

ㆍ제출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음


우대조건

ㆍ엑셀 활용능력 보유자

ㆍCS 및 영업관련 교육수료/ 업무 유경험자


근무 조건

ㆍ고용 형태 : 정규직

ㆍ근무 지역 : 서울 서초구

ㆍ근무 요일/시간 : 주5일(월~금) | 09:00 ~ 18:00


복지 및 혜택

ㆍ연금·보험 : 국민연금, 고용보험, 건강보험, 산재보험, 퇴직연금

ㆍ휴무·휴가·행사 : 주5일근무, 경조휴가, 연차제도, 반차제도, 육아휴직, Refresh휴가, 산전 후 휴가, 워크샵/MT

ㆍ보상·수당·지원: 성과급, 각종 경조금 지원, 장기근속자 포상, 우수사원 표창/포상, 연월차수당, 직책수당, 인센티브제, 명절귀향비 지급, 야근수당, 휴일수당, 도서구입비 지원

ㆍ사내제도·성장 : 해외연수지원, 직무능력향상교육, 직원대출제도


전형절차

ㆍ서류전형 > 면접 > 최종합격 > 입사

ㆍ면접일정은 추후 통보됩니다.


유의사항

ㆍ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