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집분야

ㆍDevelopment > Art > 3D Environment Integration Art


업무내용

1.업무내용

 - 설정을 바탕으로 온라인/모바일 관련 서비스에 필요한 게임의

    배경 데이터를 제작한다


2.주요업무내용

 a.월드제작 및 연출

 - 월드제작에 필요한 자연물 및 인공물을 제작 배치하고 연출요소를

    극대화함으로써 퀄리티 높은 월드를 제작한다.


 b.게임컨텐츠 강화

 - 기획/아트의업무 간 업무공조체계를 바탕으로 하여 월드제작시

    레벨디자인요소를 반영하여 게임컨텐츠로서의 기능을 강화한다.


 c.엔진기능 활용

 - 엔진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구현기능들을 게임에 반영하여 비주얼퀄리티가

    높은 월드를 제작한다. 엔진의 성능을 높일 수 있는 개선방향을 모색, 제시한다.


 d.유지보수 및 운영

 - 버그를 찾아 없애며 업데이트를 통해 비주얼효과를 극대화하고

    월드의 최적화를 유지한다.


 e.일정 관리 / 인력 관리

 - 효율적으로 인력을 배치하고 일정을 배분한다.


 f.게임환경 최적화

 - 월드제작시 게임부하를 고려하여 자연물, 인공물의 적절한 배치를 함으로써

    게임 횐경을 최적화한다.


 g.컨텐츠에 따른 공간제작

 - 컨텐츠와 연동되는 배경공간의 제작 컨텐츠(던전, 마을, 산악 등)에 맞도록

    제작되었는지 테스트하고 엔진에서 무리없이 돌아가도록 최적화한다.


 h.컨텐츠에 따른 지형작업

 - 기획 요구사항에 맞는 기본 터레인을 제작(월드머신 혹은 엔진 툴 사용)한 후

    지형의 리얼리티를 위한 디테일한 텍스쳐를 제작한다.


 i.월드 설계

 - 월드를 제작하기에 앞서 기술적인 R&D 및 월드의 구조를 설계하여

    제작에 필요한 가이드라인을 제시한다.


지원자격

ㆍ학력 : 없음

ㆍ경력기간 : 3년 ~


필수조건

ㆍ언리얼4 기반의 배경 인터그레이션 유경험자

ㆍ게임 빌드 관리에 능숙한 자

ㆍ아웃소싱 관리 유경험자


제출서류

ㆍ포트폴리오(필수)


전형단계

ㆍ서류전형

ㆍ1차 면접

ㆍ2차 면접 + NCTEST

ㆍ처우협의

ㆍ입사


도움말

[공통 요건]

- 해외여행 결격사유 없는 자

- 채용 규정에 어긋나지 않는 자

- 보훈 대상자 및 장애인 우대


ㆍ지원서 제출 내용이 사실과 다를 경우 채용이 취소 될 수 있습니다.

ㆍ직군/공고에 따라 추가전형(포트폴리오, 코딩테스트, 과제 등)이 진행될 수 있습니다.

ㆍ채용 상황에 따라 공고 마감기간이 단축/연장될 수 있습니다.

ㆍ채용 완료 및 기지원자 내에서만 검토할 경우, 공고가 조기마감 될 수 있습니다.

ㆍ채용 과정에서 오프라인으로 제출한 서류가 있을 경우, 해당 공고의 채용여부가 확정된 이후

 14일 이내에 반환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반환 희망 시 엔씨소프트 홈페이지 채용문의 Q&A 메뉴를 통해 반환을 청구해 주시기 바라며,

 접수 후 14일 내 요청 서류를 등기우편으로 발송해 드립니다.

 오프라인으로 제출한 서류는 당사자가 반환을 청구하지 않을 경우 14일까지 보관된 후 파기됩니다.

 단, 홈페이지 또는 전자우편을 통해 제출한 일체의 서류, 당사의 요청이 없음에도 자발적으로 제출한 서류는

 반환 청구 대상에 포함되지 않으며 엔씨소프트 개인정보처리방침에 따라서 2년간 보관된 후 파기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