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집분야

ㆍDevelopment > Art > 3D Character Art


업무내용

1.업무내용

 - 3D 캐릭터 제작 업무 전문화를 통해 다양한 부서와 업무 협업으로

    최상의 캐릭터 리소스를 제공한다.


2.주요업무내용

 a.캐릭터 모델링

 - 게임 컨셉에 맞는 캐릭터 3D 모델을 제작한다.

    실사형 휴먼 캐릭터 제작과 미래형 슈트, 메카닉 모델을 제작한다.


 b.캐릭터 텍스쳐링

 - 게임 모델링에 적절한 질감과 형태를 구현하는 텍스쳐를 제작한다.


 c.게임 엔진의 활용

 - 게임 환경에 최적화된 데이터를 시각화하여 구현한다.


 d. 아웃소싱 관리

 - 아웃소싱 유지 관리로 최상의 품질의 리소스를 생산한다


지원자격

ㆍ학력 : 없음

ㆍ경력기간 : 5년 ~


필수조건

ㆍ3dmax,Maya,Blender 중 제작 능숙한 분

ㆍZbrush 사용에 능숙한 분

ㆍSubstance Painter 능숙한 분

ㆍUnreal5 엔진 경험 있으신 분

ㆍZWRAP 사용 가능한 분

ㆍ아웃소싱 관리 유경험자


우대사항

ㆍ실사기반 프로젝트 유경험자

ㆍZbrush 하드썹 모델링이 원할하신분

ㆍ밀리터리 좋아하시는 분

ㆍFPS,TPS장르를 좋아하시는 분

ㆍ메타휴먼 기반의 디지털휴먼 유경험자

ㆍSubstance Designer로 절차적 텍스쳐 제작 가능하신 분

ㆍHoudini, Blender를 활용해 절차적 모델링 가능하신 분


제출서류

ㆍ포트폴리오(필수)


전형단계

ㆍ서류전형

ㆍ1차 면접

ㆍ2차 면접 + NC TEST

ㆍ처우협의

ㆍ입사


도움말

[공통 요건]

- 해외여행 결격사유 없는 자

- 채용 규정에 어긋나지 않는 자

- 보훈 대상자 및 장애인 우대


ㆍ지원서 제출 내용이 사실과 다를 경우 채용이 취소 될 수 있습니다.

ㆍ직군/공고에 따라 추가전형(포트폴리오, 코딩테스트, 과제 등)이 진행될 수 있습니다.

ㆍ채용 상황에 따라 공고 마감기간이 단축/연장될 수 있습니다.

ㆍ채용 완료 및 기지원자 내에서만 검토할 경우, 공고가 조기마감 될 수 있습니다.

ㆍ채용 과정에서 오프라인으로 제출한 서류가 있을 경우, 해당 공고의 채용여부가 확정된 이후

 14일 이내에 반환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반환 희망 시 엔씨소프트 홈페이지 채용문의 Q&A 메뉴를 통해 반환을 청구해 주시기 바라며,

 접수 후 14일 내 요청 서류를 등기우편으로 발송해 드립니다.

 오프라인으로 제출한 서류는 당사자가 반환을 청구하지 않을 경우 14일까지 보관된 후 파기됩니다.

 단, 홈페이지 또는 전자우편을 통해 제출한 일체의 서류, 당사의 요청이 없음에도 자발적으로 제출한 서류는

 반환 청구 대상에 포함되지 않으며 엔씨소프트 개인정보처리방침에 따라서 2년간 보관된 후 파기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