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집분야

ㆍDevelopment > Art > 3D Environment Integration Art


업무내용

1.업무내용

 - Unreal Engine 및 라이팅 미들웨어를 활용하여 포토리얼 라이트새팅 개발 및 제작.


 a.주요업무내용

 - in game 라이팅 인터그레이션 및 dialog/ cut scene 라이팅 제작.


 b.엔진기능 활용

 - 엔진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구현기능들을 게임에 반영하여 비주얼퀄리티가 높은

    라이트,랜더 R&D 새팅 개발.


 c.월드 라이팅 설계

 - 월드를 제작하기에 앞서 기술적인 R&D 및 월드의 라이트 구조를 설계하여

    제작에 필요한 가이드라인을 제시한다.


 e.라이팅 인터그레이션 /이터레이션

 - 라이트 새팅이 정상동작하도록 월드의 배치 및 인터그레이션 및 가이를 제작하고,

    결과 확인 및 조정하는 인터그레이션 및 이터레이션을 통해 라이트의 퀄리티를

    유지하며 정상 동작하게 한다.


지원자격

ㆍ학력 : 없음

ㆍ경력기간 : 5년 ~


필수조건

 - 영상, 게임 프러던션에서의 라이팅 인터그레이션 경험 및

 - 라이팅 원리 이해 및 PBR라이팅 환경 이해 및 활용 능력


우대사항

 - 전문 라이팅 아티스트 경력자.

 - TOD와 기후를 고려한 라이트 개발및 인터그레이션 경험자 .

 - Unreal엔진의 라이팅 인터그레이션 이해및 활용 능력 보유자.

 - 랜더링/쉐이더 이해도 높고 R&D 좋아하시는 분.

 - 머테리얼 & 블루프린트 제작 능력 보유자


제출서류

ㆍ포트폴리오(필수)


전형단계

ㆍ서류전형

ㆍ1차 면접

ㆍNCTEST

ㆍ2차 면접

ㆍ처우협의

ㆍ입사


도움말

[공통 요건]

- 해외여행 결격사유 없는 자

- 채용 규정에 어긋나지 않는 자

- 보훈 대상자 및 장애인 우대


ㆍ전형 결과에 따라 계약직 채용이 검토될 수 있습니다.

ㆍ직군/공고에 따라 추가전형(포트폴리오, 코딩테스트, 과제 등)이 진행될 수 있습니다.

ㆍ채용 상황에 따라 공고 마감기간이 단축/연장될 수 있습니다.

ㆍ채용 완료 및 기지원자 내에서만 검토할 경우, 공고가 조기마감 될 수 있습니다.

ㆍ채용 과정에서 오프라인으로 제출한 서류가 있을 경우, 해당 공고의 채용여부가 확정된 이후

 14일 이내에 반환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반환 희망 시 엔씨소프트 홈페이지 채용문의 Q&A 메뉴를 통해 반환을 청구해 주시기 바라며,

 접수 후 14일 내 요청 서류를 등기우편으로 발송해 드립니다.

 오프라인으로 제출한 서류는 당사자가 반환을 청구하지 않을 경우 14일까지 보관된 후 파기됩니다.

 단, 홈페이지 또는 전자우편을 통해 제출한 일체의 서류, 당사의 요청이 없음에도 자발적으로 제출한 서류는

 반환 청구 대상에 포함되지 않으며 엔씨소프트 개인정보처리방침에 따라서 2년간 보관된 후 파기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