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집분야

ㆍDevelopment > Game Programming > Game Engine Programming


업무내용

ㆍ프로젝트 LLL 은 대규모 멀티 플레이어를 지향하는 새로운 개념의 슈터 게임을

   지향하고 있습니다. 이에 다음과 같은 기술적 도전을 하고 있습니다.

 - 수억만 단위의 폴리곤으로 구성된 복잡한 게임 환경에서 수백수천 단위의 PC/NPC가

    수행하는 대규모 길찾기 및 물리 수행을 수행하는 새로운 시스템의 개발

 - Unreal Engine 5를 기반으로 하는 새로운 형태의 레벨과 월드를 스트리밍 편집의

    형태로 제작하는 도구와 시스템의 개발

 - 대규모 멀티 플레이어 서버 환경에서 모든 클라이언트에게 동일하게 연출되는

    시네마틱 시퀀스 기반 게임 플레이를 수행하는 새로운 시스템의 개발

 - Unreal Engine 5 기반의 새로운 렌더링과 라이팅 시스템을 활용한 동적인 세계의 구현

 - 차세대 게임 콘솔과 하드웨어에서 동작하는 대규모 멀티 슈터 게임의 구현

 이에 해당 시스템을 함께 개발할 플랫폼 및 엔진 개발자들을 구하고 있습니다.


2.주요업무내용

ㆍ차세대 하드웨어 및 게임 콘솔에 맞춰서 엔진의 성능 향상과 추가 기능의 개발

ㆍ인하우스 도구들의 기능 확장과 추가 기능의 개발

ㆍ차세대 게임 콘솔 및 하드웨어를 위한 개발 보조 도구의 개발

ㆍ차세대 게임 콘솔 및 하드웨어의 CPU/GPU 디버깅 및 성능 프로파일링


지원자격

ㆍ학력 : 없음

ㆍ경력기간 : 5년 ~


필수조건

 1. 필요 지식/기술 - Tool & Technique

 - 필수

    C++ 에 대한 충분한 지식과 숙련된 경험


 2. 해당직무 입사자 필요 조건

 - 해당 도메인에 대한 문제 해결 능력

 - 원활한 커뮤니케이션


우대사항

 - 언리얼 엔진 유경험자

 - 멀티 쓰레드 프로그래밍에 대한 경험과 기술 보유

 - 다양한 핵심 엔진 시스템(물리, 길찾기, 사운드 등)을 설계하고 작성하는 능력

 - 성능 및 메모리 최적화 기술에 대한 경험과 도구들에 대한 사용 경험

 - 대규모 시스템 하에서의 코딩 및 작업 경험

 - AMD GPU 및 NVIDIA GPU를 포함한 하드웨어 아키텍처에 대한 탁월한 지식

    Metal, Vulkan, DirectX를 포함한 광범위한 그래픽 API는 물론 HLSL 및

    MSL과 같은 셰이딩 언어에 대한 지식

 - PIX, Razor, renderdoc을 활용한 프레임 캡처 및 프로파일링을 포함한

    최신 시스템의 개발 도구 및 프로파일링에 대한 지식


제출서류

ㆍ필수 제출서류 없음


전형단계

ㆍ서류전형

ㆍ1차 면접

ㆍ2차 면접 + NC TEST

ㆍ처우협의

ㆍ입사


도움말

[공통 요건]

- 해외여행 결격사유 없는 자

- 채용 규정에 어긋나지 않는 자

- 보훈 대상자 및 장애인 우대


ㆍ지원서 제출 내용이 사실과 다를 경우 채용이 취소 될 수 있습니다.

ㆍ직군/공고에 따라 추가전형(포트폴리오, 코딩테스트, 과제 등)이 진행될 수 있습니다.

ㆍ채용 상황에 따라 공고 마감기간이 단축/연장될 수 있습니다.

ㆍ채용 완료 및 기지원자 내에서만 검토할 경우, 공고가 조기마감 될 수 있습니다.

ㆍ채용 과정에서 오프라인으로 제출한 서류가 있을 경우, 해당 공고의 채용여부가 확정된 이후

 14일 이내에 반환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반환 희망 시 엔씨소프트 홈페이지 채용문의 Q&A 메뉴를 통해 반환을 청구해 주시기 바라며,

 접수 후 14일 내 요청 서류를 등기우편으로 발송해 드립니다.

 오프라인으로 제출한 서류는 당사자가 반환을 청구하지 않을 경우 14일까지 보관된 후 파기됩니다.

 단, 홈페이지 또는 전자우편을 통해 제출한 일체의 서류, 당사의 요청이 없음에도 자발적으로 제출한 서류는

 반환 청구 대상에 포함되지 않으며 엔씨소프트 개인정보처리방침에 따라서 2년간 보관된 후 파기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