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집분야

ㆍDevelopment > Game Programming > Gameplay Programming


업무내용

1. 주요업무내용

 a.프로그램 설계

 - 프로그램과 서비스의 요구 사항을 고려하여 프로그램의 기본적인 구성 및

    스펙을 정하고, 이를 위한 아키텍쳐를 설계한다.


 b.프로그램 구현

 - 프로그램 설계를 바탕으로 프로그램의 프레임워크 및 프로그램/툴 간 구성과

    체계를 구현하고, 완성도 향상을 위한 테스트 및 튜닝을 한다.


 c.컨텐츠 요구 분석 및 설계

 - 게임 기획/사업/서비스적인 요구 사항을 리스트업하고

    기술적인 분석과 설계를 하여 스펙을 정한다.


 d.컨텐츠 구현

 - 컨텐츠 요구 분석을 바탕으로 프로그램 로직을 구현하고,

    완성도 향상을 위한 테스트 및 튜닝을 한다.


 e.사용자 인터페이스 구현

 - 프로그램 사용자의 요구사항을 만족하며 사용 편리성을 항상시킬 수 있는

    인터페이스를 구현한다.


 f.프로그램 유지 보수

 - 개발된 시스템의 퀄리티를 보장하기 위한 활동을 하며,

    서비스의 장애에 대해서 분석하고 이에 적절히 대응한다.


 g.개발 프로세스 분석 및 정립

 - 개발과 서비스에 적합한 프로세스를 분석하고 이를 정립하며

    각각의 단계에 맞추어 개선한다.


지원자격

ㆍ학력 : 없음

ㆍ경력기간 : 3년 ~


필수조건

 a. C/C++ Programming

 b. 3D 그래픽스와 선형대수에 대한 이해

 c. 언리얼 엔진 활용 능력

 d. 요구 사항에 맞게 시스템, 컨텐츠를 구현할 수 있는 능력

 e. 동료와의 원활한 커뮤니케이션


우대사항

 a. FPS/TPS Shooter 게임 개발 경험

 b. 언리얼 엔진 사용 및 런칭 경험

 c. 게임 시스템, 컨텐츠 개발 경험

 d. Animation 시스템 개발 경험

 e. UMG 사용 경험


제출서류

ㆍ필수 제출서류 없음


전형단계

ㆍ서류전형

ㆍ1차 면접

ㆍ2차 면접 + NC TEST

ㆍ처우협의

ㆍ입사


도움말

[공통 요건]

- 해외여행 결격사유 없는 자

- 채용 규정에 어긋나지 않는 자

- 보훈 대상자 및 장애인 우대


ㆍ지원서 제출 내용이 사실과 다를 경우 채용이 취소 될 수 있습니다.

ㆍ직군/공고에 따라 추가전형(포트폴리오, 코딩테스트, 과제 등)이 진행될 수 있습니다.

ㆍ채용 상황에 따라 공고 마감기간이 단축/연장될 수 있습니다.

ㆍ채용 완료 및 기지원자 내에서만 검토할 경우, 공고가 조기마감 될 수 있습니다.

ㆍ채용 과정에서 오프라인으로 제출한 서류가 있을 경우, 해당 공고의 채용여부가 확정된 이후

 14일 이내에 반환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반환 희망 시 엔씨소프트 홈페이지 채용문의 Q&A 메뉴를 통해 반환을 청구해 주시기 바라며,

 접수 후 14일 내 요청 서류를 등기우편으로 발송해 드립니다.

 오프라인으로 제출한 서류는 당사자가 반환을 청구하지 않을 경우 14일까지 보관된 후 파기됩니다.

 단, 홈페이지 또는 전자우편을 통해 제출한 일체의 서류, 당사의 요청이 없음에도 자발적으로 제출한 서류는

 반환 청구 대상에 포함되지 않으며 엔씨소프트 개인정보처리방침에 따라서 2년간 보관된 후 파기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