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지방재정공제회

[공공기관/한국지방재정공제회]

수도권광역센터 사무보조 채용

모집분야 및 자격요건

모집분야 및 자격요건

모집분야 / 자격요건


수도권광역센터

* 사고접수 입력

- 자치단체에서 발생한 공제사고 단순 전산입력

- 기타 부서 내 사무지원 업무


* 자격요건 

- 경력무관(신입가능)

- 학력무관



  <<우대사항은 필수사항이 아닙니다>>

근무조건 및 급여조건

                               

계약기간 : 입사일 ~ 2024.12월 (근무기간: 약 8개월 / 연장가능성 있음)

급여조건 : 월 2,260,740원 (세전 식대 포함)

근무시간 : 월 ~ 금 /  09시 ~ 18시 (휴게 60분 포함)

고용형태 : 인트로맨 소속 파견 계약직

일정

                               

서류접수 : 2024. 5. 17 10:00까지

면접 : 서류합격자에 한해 개별안내 예정

입사 : 면접합격자에 한해 개별안내 예정




담당자 및 지원

담당자 : 인트로맨(주) 조규진 대리 / 02-540-6137 / ckj0307@introman.co.kr 

지   원 : 잡코리아 온라인 지원 및 이메일 지원(첨부된 자사양식 이력서)
 

1.본 고지는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제 11조 제 6항에 따른 것입니다.

2.당사 채용에 응시한 구직자 증 최종합격이 되지 못한 구직자는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 에 따라, 제출한 채용서류의 반환을 청구할 수 있음을 알려 드립니다. 다만, 홈페이지 또는 전자우편으로 제출된 경우나 구직자가 당사의 요구없이 자발적으로 제출한 경우에는 그러지 아니하며, 천재지변이나 그 밖 에 당사의 책임이 없는 사유로 채용서류가 멸실된 경우에는 반환한 것으로 봅니다.

3.위 2항 본문에 따라 채용서류 반환 청구를 하는 구직자는 채용서류 반환청구서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별지 제 3호 서식] 를 작성하여 당 사로 팩스(02-2135-6172) 또는 이메일(management@introman. co. kr)로 제출하면, 제품이 확인된 날로부터 14일 이내에 지정한 주소지로 등기우면 을 통하여 받송해 드립니다. 이 경우 등기우면 요금은 수신자가 부담으로 하게 되오니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당사는 위 2항 본문에 따른 구직자의 반한 청 구에 대비하여 채용 여부가 확정되 날로부터 30일간 구직자가 제출한 채용서류 원본을 보관하게 되며, 그때까지 채용서류의 반환을 청구하지 아니할 경우에 는 [개인정보 보호법] 에 따라 지체없이 채용서류 일체를 파기할 예정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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