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컴플리트] 사무행정 보조인력 채용

포지션 및 자격요건

사무행정 보조 
( ○○명 )

담당업무

 - 사무보조,비서,지원서류 작성

  -  문서 작성 및 관리 ( 공공기관 지원사업 서류작성)
  -  기타 업무수행 사항 


자격요건

ㆍ학력 : 대졸이상  

ㆍ경력 : 신입/경력 (년수무관)
ㆍ컴퓨터 활용능력 


우대사항

ㆍ정부 지원사업 참여 경험
ㆍ행정 경력우대
ㆍGPT 활용 적극우대 

ㆍ취약계층 우대  


근무조건

ㆍ근무형태 : 정규직 (수습 3개월 / 3개월 기간 중 급여 100% 지급 )
ㆍ근무일시 : 주5일 (월~금) 오전 9시 ~ 오후6시
ㆍ급여 : 회사규내에 따름 


전형절차

ㆍ서류전형 > 1차면접 > 2차면접 > 임원면접 > 최종합격

ㆍ면접일정은 추후 통보됩니다.


유의사항

ㆍ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