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플리트
[(주)컴플리트] 사무행정 보조인력 채용
포지션 및 자격요건
사무행정 보조 ( ○○명 )
담당업무
- 사무보조,비서,지원서류 작성
- 문서 작성 및 관리 ( 공공기관 지원사업 서류작성) - 기타 업무수행 사항
자격요건
ㆍ학력 : 대졸이상
ㆍ경력 : 신입/경력 (년수무관)ㆍ컴퓨터 활용능력
우대사항
ㆍ정부 지원사업 참여 경험ㆍ행정 경력우대ㆍGPT 활용 적극우대
ㆍ취약계층 우대
근무조건
ㆍ근무형태 : 정규직 (수습 3개월 / 3개월 기간 중 급여 100% 지급 )ㆍ근무일시 : 주5일 (월~금) 오전 9시 ~ 오후6시ㆍ급여 : 회사규내에 따름
전형절차
ㆍ서류전형 > 1차면접 > 2차면접 > 임원면접 > 최종합격
ㆍ면접일정은 추후 통보됩니다.
유의사항
ㆍ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