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 소개] “We invent customer experience and humanize technology.” 무늬랩스는 ‘사람’ 중심의 디지털 혁신을 추구합니다. - 고객에 대한 ‘제공 가치’와 이를 만들어 가는 구성원의 ‘일하는 방식’은 한 기업이 가지는 고유한 ‘무늬’입니다. 무늬랩스는 인간중심적 접근을 통해 기업 스스로 사업모델과 조직문화의 혁신 기회를 정의하고 실행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 디지털 기술과 사람에 대한 이해를 바탕으로 ‘고객’과 ‘구성원’의 경험을 디자인함으로써, 기업은 성공적인 디지털 혁신을 추진할 수 있게 됩니다. - 디지털 전환 시대를 선도하는 성숙한 ‘디지털 조직문화’를 확립해 가는 기업의 여정에 무늬랩스가 동반자가 되어 드립니다.
[주요 컨설팅 서비스 영역] 1. Strategic Direction & Digital Strategy: 전사 및 디지털 혁신의 목표와 방향 정립, 전략 과제 개발 2. Customer Experience Design: 창의적 고객경험(제품/서비스/사업모델) 혁신 3. Employee Experience Design: 전사 조직문화 확립, Digital Culture 정립(성공적 Digital 혁신을 위한 새로운 ‘일하는 방식’ 혁신), Employee Experience 중심의 HR 혁신 4. Change Enablement: 혁신의 성공을 위한 조직 구성원 대상의 체계적 변화관리 전략 수립 및 실행, 구성원 역량 강화 |